파파존스 피자, 맥앤치즈 피자 구매 시 파스타 증정

      2020.11.02 13:36   수정 : 2020.11.02 13:36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한국파파존스가 '맥앤치즈' 피자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파파존스 피자는 오는 12월 5일까지 맥앤치즈 피자 구매 시 파파존스 피자 대표 사이드 메뉴인 '파파스 파스타' 3종 중 1종을 무료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2016년 첫 출시에 이어 지난 9월 재출시된 맥앤치즈 피자는 마카로니와 치즈를 버무린 맥앤치즈를 베이스로 모짜렐라 치즈, 체다 치즈를 토핑한 메뉴다.

이번 프로모션은 치즈와 치즈의 만남인 맥앤치즈 피자와 파파스 파스타의 조합이 지속적으로 고객 호평을 얻어 기획됐다.

맥앤치즈 피자는 마카로니의 쫀득한 식감과 프리미엄 치즈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으로 콘, 베이컨, 콘앤베이컨(하프앤하프) 등 총 3가지 형태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첫 출시 당시 1주일 만에 전체 피자 메뉴 중 판매고 2위를 기록한 이력이 있고, 올해 역시 꾸준한 판매량을 보여 재출시 메뉴의 위력을 확인했다고 파파존스 피자 관계자는 전했다.

파파스 파스타는 치즈와 소스가 강점인 파파존스 피자 노하우를 하나의 제품에 구현해 메인 메뉴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리는 대표 사이드 메뉴다. 토마토 소스 베이스에 소고기를 넣은 '파파스 파스타(미트)'와 크림 소스에 베이컨이 들어간 '파파스 파스타(화이트)', 로제 소스에 그릴드 치킨을 얹은 '파파스 파스타(로제)' 등 총 3가지로 구분돼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다.
이 중 파파스 파스타(로제)는 파파스 파스타의 새로운 맛 출시에 대한 고객 요청이 쇄도해 올해 9월 새 라인으로 출시됐다.

이번 혜택은 파파존스 피자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또는 앱 등 자사 공식 온라인 채널은 물론, 콜센터 및 매장 방문 등을 통한 배달 또는 포장 주문 시 적용이 가능하다.
단,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gmin@fnnews.com 조지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