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웰니스 관광상품 구매하면 국내 항공권이 무료

      2020.11.09 09:25   수정 : 2020.11.10 10:15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하나투어는 웰니스(wellness) 관광상품을 구매하면 제주·김해 편도 항공권 및 지역 상품권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추천 웰니스 관광지'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추천 웰니스 관광지'는 한방, 힐링·명상, 뷰티·스파, 자연·숲치유의 4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웰니스 센터와 헬스케어 서비스를 갖춘 '제주 We 호텔', 심신의 회복과 면역력을 강화시킬 수 있는 '서귀포 치유의 숲' 그리고 거제 벨버디어, 통영 나폴리농원, 홍천 힐리언스 선마을 등 48개의 관광지가 있다.



하나투어는 한국관광공사 의료웰니스팀의 주도로 한국관광공사, 경남관광재단, 강원도 웰니스관광 클러스터, 전라남도, 충청북도 등과 민관 협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치유와 여행을 동시에, 추천 웰니스 관광지'를 주제로 한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19로 인해 무기력해진 일상에서 벗어나 안전하고 건강한 국내여행을 확산시킨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하나투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9일부터 매일 선착순 150명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9일부터 13일까지는 제주의 웰니스 관광지인 WE 호텔 또는 취다선 리조트 1박 예약시 2인 제주 편도 항공권을 제공하고 치유의 숲, 허브동산 예약시에도 제주 편도 항공권을 제공한다. 서귀포 치유의 숲 + 제주 편도 항공권을 1100원에 선보인다.

16일부터 20일까지는 경상남도의 거제 벨버디어, 오도산 치유의 숲, 통영 나폴리농원, 산청 동의보감촌 예약시 김해 편도 항공권과 지역 상품권을 제공하는데, 통영 나폴리농원(편백숲 치유체험권) + 지역 상품권 3만원이 1만1000원이다.

그리고 23일부터 27일까지는 강원도의 홍천 힐리언스 선마을, 동해 무릉건강숲,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 등을 예약하면 지역 상품권 및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그 외에도 전라남도 순천만국가정원&순천만습지, 충청북도 깊은산속옹달샘 등의 상품도 선보인다.


웰니스 관광상품은 9일 오전 11시부터 하나투어 모바일 앱에서 예약할 수 있다.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항공권, 지역 상품권 등의 경품은 예약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도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안전하고 건강한 여행을 추구하는 국내 여행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힐링여행을 위한 웰니스 관광지가 적절한 대안"이라고 말하며, "모바일 앱에 웰니스 전용 페이지를 구성해 웰니스 관광지를 지속적으로 홍보하고 판매를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