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네이처, '트리뮨 면역홍삼 젤리스틱' 출시

      2020.11.16 13:54   수정 : 2020.11.16 13:54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휴온스네이처 건강식품 브랜드 '트리뮨'은 국내산 6년근 홍삼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트리뮨 면역홍삼 젤리스틱'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제품은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과 홍삼분말에 사양벌꿀, 감초농축액 등이 배합돼 홍삼 고유의 진한 맛과 달콤함을 탱글한 젤리 형태로 즐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스틱 한 포에 홍삼의 유효성분인 '진세노사이드'가 6mg(일일권장섭취량 20g 기준)을 함유하고 있어 하루 한 포로 면역력증진·피로개선·항산화 등 홍삼의 기능성을 챙길 수 있다.



이 밖에도 휴온스네이처는 홍삼 고유의 맛과 향, 기능성을 충분히 느끼길 원하는 이들을 위해 프리미엄 홍삼정 '트리뮨 진홍삼정 24 데일리'를 선보인다.

'트리뮨 진홍삼정 24 데일리'는 100% 국내산 6년근 홍삼만을 진하게 농축한 진액으로, 하루 한 스푼씩 그대로 섭취하거나 따뜻한 물에 타서 차로도 즐길 수 있다.

홍삼 건강기능식품 선택의 지표가 되는 '진세노사이드'가 24mg(일일 권장량 3g 기준)이 함유돼 환절기에 저하되기 쉬운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등 홍삼의 5대 기능성을 챙길 수 있다.

휴온스네이처 관계자는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홍삼'을 활용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2종을 출시했다"며 "건강 관리가 필수인 셀프메디케이션 시대에 발맞춰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트리뮨 면역홍삼 젤리스틱'과 '트리뮨 진홍삼정 24 데일리'를 포함한 트리뮨 전제품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트리뮨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금산국제인삼종합유통센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pompom@fnnews.com 정명진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