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큐원 상쾌환, 연말 한정판 패키지 출시

      2020.11.20 10:18   수정 : 2020.11.20 10:18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삼양사는 숙취해소 제품 큐원 상쾌환의 연말 한정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 패키지는 기존 상쾌환 광고 모델 배우 혜리와 함께 하반기에 모델로 새로 합류한 가수 피오를 각각 내세워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혜리가 전면에 인쇄된 파우치는 상쾌환의 브랜드 컬러인 하늘색을 바탕으로 신규 TV 광고를 연상시키는 음표 모양 디자인 요소를 활용했다.

피오가 인쇄된 파우치는 혜리 파우치와 디자인은 동일하지만 분홍색을 배경색으로 사용해 신선한 느낌을 준다.

큐원 상쾌환 관계자는 "그동안 상쾌함과 시원함을 전하는 하늘색을 활용해 상쾌환의 브랜드 정체성을 정립해왔다"며 "연말 한정판에서는 하늘색과 대비되는 분홍색 패키지로 상품 집중도를 높이는 동시에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상쾌환은 삼양사가 2013년 출시한 숙취해소 제품이다. 효모추출물, 식물혼합농축액(헛개나무열매, 창출, 산사나무열매, 칡꽃) 등의 원료를 배합해 환 형태로 만들었고, 숙취해소가 빠른 것이 강점이다. 올해 새롭게 출시한 상쾌환 스틱형은 망고맛으로, 음주 전후 가볍게 짜 먹을 수 있다.

한편, 국내 숙취해소 제품 시장은 연말이 최대 성수기로 꼽힌다. 11~12월은 상쾌환이 가장 많이 판매되는 달로, 상쾌환은 '황금 대목'을 겨냥해 적극적으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상쾌환은 지난해 1초에 1개씩 판매될 정도로 가파른 성장세를 기록하며 최근 누적 판매량 9000만포를 돌파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