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카렌터카, 저신용 신차 중고차 장기렌트카 최저가 특판프로모션
2020.11.26 18:00
수정 : 2020.11.26 18:00기사원문
저신용장기렌트카는 만 26세 이상이고 운전경력이 1년이 넘은 이들이라면 누구나 진행이 가능하나, 신차 진행을 위해서는 차량가의 최소 20%이상의 보증금액이 요구되었기에 소비자들의 부담이 큰 편이었다.
또한 다카렌터카에서는 최소 36개월 이상으로 진행되던 차량들을 1년정도의 짧은 계약기간으로 이용할 수 있는 중고차량들도 안내하고 있다. 다카 관계자는 “짧은 계약기간 뿐만 아니라 보증금 조건도 한 달치 대여료와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어 누구나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 차량이다. ”며 해당 상품에 대해서 설명했다.
이 외에도 중고차량과 비슷한 조건으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신차 특판상품을 안내하고 있는데 현대자동차의 아반떼, 투싼, 기아자동차의 모닝, 레이, K3, K5, 셀토스 등의 차량들이 있어 상담요청 후 계약 시 별도의 생산기간을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신차를 받아볼 수 있다.
개인 7, 8, 9, 10등급의 저신용자나 신용불량자, 회생자, 파산자 등 신용도와 상관없이 누구나 신차 중고차 장기렌트 진행이 가능한 다카렌터카는 서울 경기 등 전국 어디서나 상담 요청 시 담당 카매니저가 고객의 상황에 가장 적합한 상품을 안내하고 있으며 계약하여 출고 후 사후처리까지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