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니커, 4XR과 콜라보..한정판 통닭가방·맨투맨 선봬
2020.12.04 09:10
수정 : 2020.12.04 09:10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마니커와 패션브랜드 4XR이 색다른 이벤트로 고객과 만난다. 마니커는 자사의 닭고기 온라인 쇼핑몰 진심닭컴에서 4XR의 굿즈를 판매하고, 4XR의 홈페이지 이벤트에 100명 한정, 통닭과 삼계탕 티백 등을 무료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진심닭컴과 4XR쇼핑몰에서 판매할 굿즈는 맨투맨과 가방, 넥타이, 속옷 등으로, 한정된 수량만 준비돼 있다.
마니커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는 펀슈머를 추구하는 20~30대와 색다른 방법으로 소통을 시도하겠다는 두 회사의 의도가 일치해서 성사됐다"고 설명했다. 전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아이템들을 접목시켜 호기심 자극과 구전효과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 서비스의 기회로 삼겠다는 것이다.
이번 콜라보 마케팅을 위해 4XR과 마니커는 판매용 가방에 마니커 통닭 포장 이미지를 삽입하는 등 세상 어디에도 없는 디자인을 준비하고, 통닭을 신선한 상태로 배송하기 위해 진심닭컴에서 4XR 굿즈 주문시 아이스박스 내에 별도로 포장해서 고객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마니커 관계자는 "식품과 패션의 콜라보가 처음은 아니지만 가방과 넥타이를 사면서 통닭이 함께 올 것이라는 건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더 기발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로 진심닭컴의 다양한 닭가슴살 제품을 알릴 기회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