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위한 리조트 스페셜 패키지
2020.12.24 13:56
수정 : 2020.12.24 13:56기사원문
코로나19의 확산세가 가속화되면서 언택트 라이프 스타일은 또 하나의 트렌드 키워드로 자리를 굳혀가고 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특별한 시간을 함께 하고 싶은 크리스마스와 연말도 어김없이 찾아왔다. 리조트 업체에서 마련한 크리스마스와 연말 이벤트로 힘들었던 2020년의 아쉬움을 달래보자.
소노호텔&리조트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프리미엄 와인 다이닝 'The end of year' 패키지와 객실을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꾸며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시즌' 패키지를 선보였다.
비스타 와인 뷔페는 웨스트 타워 2층 비스타에서 운영되며 랜덤 와인 3종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내년 1월 1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스페셜 데이에만 운영된다. 와인과 함께 다이닝을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세미 뷔페가 준비되어 오감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미성년자 투숙 시 와인은 논알코올 음료로 대체해 제공된다. 비스타 와인 뷔페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며 소규모의 인원만 이용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 패키지는 객실에서 안전하고 프라이빗하게 크리스마스를 즐기고 싶은 이들을 위해 준비했다. 소노벨 경주 패밀리 객실, 와인, 파티용품 혹은 소노벨 경주 스위트 객실, 와인, 행잉트리 DIY 중 원하는 상품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시 전 객실은 전망 객실로 제공하며 와인 1병을 증정하는 특별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이번 패키지는 오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호반호텔&리조트의 리솜리조트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로비 공간을 크리스마스 장식 포토존으로 꾸몄다. 충북 제천 포레스트 리솜에선 프라이빗 객실에서 오붓한 시간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24~26일과 30~31일 밀박스와 와인, 머리띠 장식으로 구성된 '인룸 다이닝 패키지' 2종을 준비했다.
성탄절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 6종도 선보인다. 유럽 전통 크리스마스 통나무 케이크 '부쉬드노엘', 블루베리와 블랙베리로 속을 채운 '초코베리콤포트' 등 스페셜 케이크를 24~26일 카페리솜에서 판매하며 사전예약 시 객실로 배달해준다. 충남 덕산 스플라스 리솜에서는 비대면 여행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24~26일과 30~31일 '인룸 다이닝 패키지' 2종을 준비했다. 패밀리세트 선택시 독일식 족발요리 'BBQ슈바인학센', '수비드채끝스테이크' 등 특별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레스토랑 '더 다이닝' 조식 20% 할인권이 제공된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