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엑소스 히어로즈’에 탈리아 추가

      2021.01.02 17:14   수정 : 2021.01.02 17:14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 라인의 게임 관계사 라인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엑소스 히어로즈’에서 5성 영웅 ‘탈리아’의 성장모습이 담긴 신규 페이트코어인 ‘태양의 예언가 탈리아’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게임 이용자는 ‘태양의 예언가 탈리아’를 통해 자연의 섭리를 따르는 영웅 ‘탈리아’가 성장한 모습을 엿볼 수 있다. 또 페이트코어를 적용 시 기존 패시브 능력 외 새로운 기능이 추가돼 아군의 생존력이 대폭 상승하는 등 더욱 효과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데스페라도 쟝’, ‘월광의 여신관 레제’, ‘태양의 예언가 탈리아’ 등 평행 세계관 기반의 시간 여행자 페이트코어 파트2를 모두 공개했다.
또 지난 두 영웅들과 마찬가지로 ‘태양의 예언가 탈리아’ 역시 전용 무기인 ‘고대 정령의 팔’과 함께 오는 7일까지 해당 아이템을 보다 쉽게 획득할 수 있도록 확률업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밖에도 ‘백색 소의 해’인 신축년 새해를 맞아 영웅 영입 시 유저를 맞이하는 ‘퍼기’가 전통 의상 한복을 착용하며, 마을을 방문할 시 새해를 기념하는 불꽃놀이 이펙트가 추가되는 등 2021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된다.


‘엑소스 히어로즈’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타이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likim@fnnews.com 김미희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