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라본 코스메틱' 고객중심퍼스트브랜드대상 기초화장품 부문 대상 수상
2021.01.11 11:25
수정 : 2021.01.11 11:25기사원문
(주)핸섬코스 델라본 코스메틱이 고객중심 퍼스트브랜드대상에서 기초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델라본 코스메틱은 피부 건강에 좋은 성분들을 자연 속에서 수집하고 그 성분들을 연구 및 피부에 접목시켜 진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다. 최근 피부 자극을 더하는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저자극 기초화장품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자연의 힘을 담은 델라본 코스메틱이 기초 화장품 업계에서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다양한 제품 가운데 마린콜라겐크림은 해저 심층에서 구할 수 있는 마린콜라겐을 10,000ppm 담고 있다. 크림에 담긴 마린콜라겐은 고도로 농축된 콜라겐으로 피부 깊숙한 곳에 스며들어 수분을 보충해줄 수 있다.
피부에 직접적으로 사용하는 화장품인 만큼 피부 자극이 적고 안전한 기초화장품을 제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델라본 코스메틱은 마린콜라겐크림 외에도 체리 버블 클렌징 패드, 연꽃 필링 마스크 등 자연에서 얻은 재료를 이용한 신제품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모든 제품들에 피부 저자극 테스트, PFG, SLS, 중금속, 형광증백제 Free, EWG 그린등급의 자연유래 성분 등을 적용하여 고객들의 신뢰도와 만족도를 높였다는 평을 받고 있다.
(주)핸섬코스 델라본 코스메틱의 하신혜 대표는 "델라본 코스메틱은 피부에 좋은 성분들을 자연에서 얻고 이를 기초화장품에 담아 자연의 힘을 전하고 있는 브랜드"라며 "자연의 힘으로 빛나고 아름다운 피부를 더 많은 분 들에게 전할 수 있도록 지금까지 그래왔던 것처럼 더 좋은 재료를 찾고 더 나은 기초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델라본 코스메틱은 ‘모든 사람들이 깨끗한 피부로 살아가는 것‘을 모토이자 사명으로 삼고 있으며, 고객들 사이에서 마린콜라겐크림은 촉촉 광채 크림, 체리 버블 클렌징 패드는 비타민 클렌징패드로, 연꽃 필링 마스크는 피부 부스팅 쌩얼마스크라는 별칭을 얻으며 간편하고 순한 기초화장품으로 여겨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