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라이브 커머스 헬로 라이브 진행

      2021.02.18 08:57   수정 : 2021.02.18 08:57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LG헬로비전은 방송·인터넷 서비스와 관련된 MZ세대의 고민을 상담하고 맞춤형 상품을 추천하는 라이브 커머스 헬로 라이브(Hello LIVE)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헬로 라이브는 이날과 오는 25일 오후 7시부터 소스라이브와 LG헬로비전 홈페이지, 유튜브, 페이스북에서 실시간으로 방송된다.

시청자들은 헬로 라이브에서 헬로tv와 헬로인터넷의 우수한 품질과 가성비를 확인할 수 있다.

헬로tv는 아이들나라·넷플릭스·유튜브 등 다양한 콘텐츠 이용이 가능하면서도 타사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헬로인터넷 역시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 기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젊은 고객들의 선호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방송으로 LG헬로비전 상품에 대한 MZ세대의 관심이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헬로 라이브는 시청자와의 쌍방향 소통이 핵심 콘셉트다. 실시간 채팅창에 실생활에서 느끼는 방송·인터넷 품질이나 요금 등에 대한 고민을 남기면 이를 해결할 최적의 상품을 제안 받을 수 있다.


라이브 커머스에는 최근 2040을 중심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크리에이터들이 등장한다. 정치인부터 연예인, 스포츠 스타까지 성대모사가 가능한 개인기의 달인 개그맨 안윤상이 메인 MC를 맡는다.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의 05학번 이즈백과 B대면 데이트 등에서 맹활약 중인 유튜버 이용주와 정재형이 함께해 큰 웃음을 전달할 예정이다.

시청자들은 MZ세대의 놀이 문화를 접목한 코너를 통해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LG헬로비전은 MBTI 분석, 밸런스 게임, 키워드 문답 등 다양한 포맷으로 시청자의 흥미를 유발하고 방송·인터넷 서비스와 관련한 궁금증도 해소시켜출 계획이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상품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추가 사은품도 제공한다.


박승화 LG헬로비전 마케팅Lab장은 "LG헬로비전이 우수한 품질과 가성비를 앞세워 MZ세대의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이들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차원에서 라이브 커머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비대면과 양방향 소통, 영상 콘텐츠에 익숙한 MZ세대를 위해 다양한 맞춤형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syj@fnnews.com 서영준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