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홈데이트를 위한 화이트데이 선물 출시

      2021.03.11 10:42   수정 : 2021.03.11 10:42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파리바게뜨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현대미술 거장 '앙리 마티스(Henri Matisse)'의 작품을 오마주(hommage)한 디자인의 다양한 기획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홈데이트를 계획하는 연인들을 위한 홈파티 제품부터 가족과 가볍게 주고 받을 수 있는 선물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20세기 대표적인 프랑스 야수파 화가 '앙리 마티스'의 탄생 150주년을 맞아 그의 '사랑에 빠진 심장(Coeur d'amour epris)' 작품 속 색감과 이미지들을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세련되고 귀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은 △촉촉한 레드 스폰지에 진한 크림치즈와 상큼한 베리잼이 조화로운 레드벨벳 케이크 위에 하트모양 데코픽으로 사랑을 더한 히든하트 레드벨벳 케이크 △EBS 교육방송의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를 손가락 하트와 함께 사랑스러운 밸런타인 버전으로 연출한 초코케이크 러블리 펭수 △밸런타인데이에 어울리는 핑크 빛의 향긋한 로제와인 더 롱 독과 호두정과, 까망베르&체다치즈 쿠키, 아몬드볼 등으로 구성된 러브앤드링크 등이다.

파리바게뜨는 달콤하고 쫀득한 누가캔디를 활용한 제품과 진한 풍미의 초콜릿 세트도 출시했다.
이외에도 달콤한 과일맛 캔디와 마카롱 제품도 내놓았다.

gmin@fnnews.com 조지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