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아프리카 총판 '시냅시스' 인수

      2021.03.17 09:34   수정 : 2021.03.17 09:34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아크로니스는 남아프리카 지역에 아크로니스의 사이버 보호 솔루션을 유통해온 '시냅시스'를 인수한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18개월 간 성장 가속화 계획 아래 인수 합병을 거듭해 온 아크로니스의 네 번째 인수 기업이다.

시냅시스는 아크로니스에 통합돼 사이버 보호 솔루션 전체 제품의 아프리카 지역 판매를 담당하게 된다.



시냅시스는 지난 2003년부터 소프트웨어 유통 및 아크로니스 공인 총판이다. 내부구축형 솔루션을 공급해온 시냅시스 시스템즈 리미니트 사업부와 매니지드 서비스 제공기업(MSP)을 위한 아크로니스 사이버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 플랫폼을 제공하는 시냅시스 디스트리뷰션 리미티드 사업부로 구성돼 있다.


세르게이 벨루소프 아크로니스 창업자 겸 최고경영자(CEO)는 "시냅시스는 아프리카 대륙 전역에 우리의 사이버 보호 솔루션을 폭넓게 공급하고자 하는 노력을 함께 해온 신뢰 높은 파트너"라고 소개했다.
이어서 벨루소프는 "아프리카는 전략적 요충지로서 이번 인수를 통해 아크로니스는 이 대륙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취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인수 후 피터 프렌치 시냅시스 매니징 디렉터는 아크로니스의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 총괄책임자(GM)를 맡게 된다.


프랜치 매니징 디렉터는 "이제 아크로니스의 소속이 되어 아프리카 전역의 MSP들을 끊김 없이 지원하고 사이버 보안 역량을 한층 강화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monarch@fnnews.com 김만기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