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 3월 학력평가 온라인 풀서비스 제공
2021.03.18 12:14
수정 : 2021.03.18 12:14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이투스교육의 고등 온라인 강의 브랜드 ‘이투스’는 오는 25일 치러지는 3월 학력평가의 등급 컷을 포함한 실시간 분석부터 2022학년도 수능 성공 전략까지 풀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3월 학평은 고교 3학년 학생들이 본인의 실력을 점검하고 앞으로의 학습 목표와 방향성을 설정하는 기준이 되는 중요한 시험이다.
시험에 앞서 이투스는 문이과 통합 수능이 첫 적용되는 올해 학평의 출제범위와 체크리스트 등 3월 학평 준비 방법을 이투스 사이트에 공개했다.
학평 당일인 25일 저녁 9시부터는 김병진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장이 △3월 학평 가채점 결과 및 과목별 난이도 분석 △학평으로 알아보는 2022 수능 변화 △2022 입시 쟁점 체크 및 대응전략 △시즌별 집중 공략 포인트에 대해 라이브 강의 플랫폼 ‘그로우’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이투스는 수험생들이 시험을 치른 뒤 본인의 성적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빠른 채점 사전예약 서비스도 제공한다. 빠른 채점 서비스는 25일 오후 5시부터 이투스 사이트 내 입시채널 페이지에서 시험답안 입력 및 채점이 가능하며, 수험생들은 실시간 등급 컷과 이용 회원의 성적 증감 패턴을 분석한 예상 수능 성적, 지원가능 대학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이투스 빠른 채점 사전예약을 완료하면 혼공(혼자 공부) 아이템 응모권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학평 당일 이투스 이벤트 페이지에 올라온 미션 수행에 따라 응모권이 추가 지급되며, 혼공 아이템 뽑기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 4세대(1명), 갤력시 탭S7(1명), 에어팟(10명), 갤럭시 버즈 프로(10명), 이스트팩(50명), 피자(2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노재규 이투스교육 온라인사업 본부장은 “코로나 시국에 혼자 학력평가를 준비하느라 애쓴 수험생 여러분들의 노력이 반드시 좋은 결과로 이어지길 바란다”면서 “시험 당일 이투스에서 준비한 3월 학력평가 풀서비스를 이용하면 올해 수능에서 유리한 지원전략을 수립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투스의 3월 학평 등급 컷 풀서비스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투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leeyb@fnnews.com 이유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