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9, 뷰티 전문 직구몰 ‘스트로베리넷’ 할인

      2021.03.30 08:17   수정 : 2021.03.30 08:17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9(지구)는 내달 2일까지 글로벌 뷰티 직구사이트 ‘스트로베리넷’ 프로모션을 열고 유명 해외 브랜드 화장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G9 전 회원 대상으로 ‘5% 할인쿠폰’을 선보이며, 쿠폰은 행사 기간 내 매일 ID당 3회씩 다운로드 가능하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약 630여개의 명품 화장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추천 상품으로, ‘에스티로더 리뉴트리브 인텐시브 소프트닝 로션’, ‘눅스 기프트세트 2pcs’, ‘무스텔라 너리싱 크림 윗 콜드크림’ 등이 있다.


환절기를 맞아 △아베다 보태니컬 키네틱스토닝 미스트 △클라란스 리프래시 뷰티 미스트 등 각종 미스트와 △눅스 휴엘 프로디지어스 멀티 유세지 드라이 오일 △달팡 아이디얼 리소스 리뉴잉 오일 컨센트레이트 등 에센스 오일 등도 선보인다.

오가닉·비건 제품군도 판매한다. 추천 상품으로, 누들 부의 △베이비 밤-카렌듈라 얼굴 바디(127ml/4.5oz) △수딩 바디 워시-신생아 영유아 민감성피부 등이 있다.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상품 종류와 상관없이 행사 상품 5개 이상 구매하고,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는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5만원 상당의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핑크’를 무료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15일 문자로 별도 안내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9 홈페이지에서 해외직구 탭에서 ‘스트로베리넷’ 프로모션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G9 관계자는 “글로벌 명품 화장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뷰티 직구사이트 스트로베리넷의 인기 제품을 엄선해 할인 판매한다”며 “계절변화와 황사 등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꼭 필요한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헤어케어, 향수 등까지 베스트셀러 상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jasonchoi@fnnews.com 최재성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