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코리아, ‘다이슨 헬시 홈 위드 스테이폴리오’ 선보여

      2021.04.01 14:05   수정 : 2021.04.01 14:05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다이슨코리아가 이달부터 내년 3월 말까지 약 1년간 여행지에서 다이슨 기술을 경험할 수 있는 ‘다이슨 헬시 홈 위드 스테이폴리오(다이슨 헬시 홈)’를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다이슨 헬시 홈은 다이슨과 함께라면 언제 어디서나 건강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된 콘셉트 공간이다. 프리미엄 숙박 큐레이션 플랫폼 스테이폴리오(Stayfolio)와 함께 서울과 제주 지역 프리미엄 숙소 5곳에 다이슨의 주요 제품을 비치해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코로나19로 청결과 위생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커진 시기인 만큼, 고객들은 다이슨의 혁신적인 기술로 구현된 공간에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다이슨코리아는 이번 다이슨 헬시 홈 운영을 기념해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일까지 다이슨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는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다이슨 헬시 홈에서의 1박을 제공한다.
다이슨 헬시 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이슨코리아의 네이버 뉴스룸과 인스타그램, 스테이폴리오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unjun@fnnews.com 최용준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