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 선글라스 등 '라이프 스타일 기어' 확대

      2021.04.20 09:54   수정 : 2021.04.20 09:54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고프로(GoPro)가 선글라스, 티셔츠, 가방 등을 포함한 신제품 라이프 스타일 기어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고프로 라이프 스타일 기어는 고프로 시그니처 디자인과 다목적성 기능을 갖춘 가방, 의류, 액세서리 등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라이프 스타일 기어는 △플로팅 편광 선글라스 ‘메즈칼(Mezcal)’ △반팔 티셔츠 ‘엘리베이션(Elevation) 그래픽 티셔츠’ 외 2종 △다목적 가방 ‘위켄더 백팩(Weekender Backpack)’ △다목적 넥게이터 ‘알펜글로우(Alpenglow)’ 등으로 구성된다.



메즈칼은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사람을 위한 플로팅 선글라스다. 100% 자외선을 차단하는 편광 선글라스이며 다양한 활동과 상황에 맞춰 3개의 교체용 렌즈를 제공한다. 제공되는 렌즈는 저조도 환경에서 디테일과 색상을 강조하는 블루 미러 렌즈, 물 위에서 디테일과 색상을 강조하는 브론즈 미러 렌즈, 밝은 환경에서 정확한 색상과 저반사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그레이 렌즈 등 총 3종이다. 구매 시 렌즈 세트 보관용 슬롯과 렌즈 청소용 극세사 천으로 구성된 여행용 보호 케이스가 동봉된다.

고프로는 다양한 반팔 티셔츠 출시를 통해 의류 라인업을 강화했다.
엘리베이션 그래픽 티셔츠는 알래스카 트레일 아티스트 겸 고프로 밀리언 달러 챌린지 우승자 '맥스 로미(Max Romey)'가 디자인한 한정판 티셔츠이다. 맥스 로미가 직접 그린 산맥 수채화가 티셔츠 전면에 프린트되어 있으며, 아티스트의 지속적인 환경 보호 노력을 지원하고자 티셔츠 수익금의 10%는 환경보존단체 프로텍트 아워 원터(Protect Our Winter)에 기부된다.

라이프 스타일 기어 가방 라인업도 추가된다. 위켄더 백팩은 32L로 갖춰 일상, 여행 등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목적 가방이다.
카메라, 전자 기기, 신발 등을 넣을 수 있도록 패딩 처리된 별도 공간은 물론, 최대 15인치 노트북을 넣을 수 있는 측면 보호 파우치를 제공한다.

한편, 고프로는 다용도·다목적 넥게이터 알펜글로우를 6월에 출시한다.
알펜글로우는 모든 계절 및 날씨에 마스크, 헤드밴드, 넥 워머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항균 및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는 4방향 신축성 원단을 사용했다.

#고프로 #2021 라이프 스타일 기어 컬렉션

spring@fnnews.com 이보미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