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밸리, 두근두근 설레는 봄맞이 이색 체험

      2021.04.22 13:58   수정 : 2021.04.22 13:58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오크밸리 리조트는 완연한 봄을 맞아 24일부터 6월 12일까지 매주 토요일 ‘스프링 바운스’ 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크밸리 스프링 바운스 이벤트는 영산홍과 갖가지 야생화들이 가득한 오크밸리에서 봄의 설렘과 두근거림을 만끽하며 안전한 봄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야외 이벤트로 구성됐다.

먼저 오크밸리의 다양한 즐길거리와 식음업장을 이용하며 참여할 수 있는 스탬프 투어가 있다.

투숙객은 체크인 시 제공되는 스탬프 투어 리플렛 수령 후 참여 업장 3곳 이상을 이용하면 이벤트 응모 자격이 주어진다.

스탬프 투어는 오크밸리 직영 식음업장 오크뷰와 오크카페, 실내외 수영장 및 야간 산책의 낭만을 느낄 수 있는 소나타 오브 라이트 이용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5월 1일 신규 오픈하는 바운스 어드벤처 파크까지 스탬프 투어에 포함되어 있어 다양한 오크밸리의 시설을 이용하며 객실 숙박권 당첨 이벤트까지 응모할 수 있어 1석 2조의 재미를 누릴 수 있다.

매주 토요일에는 골프빌리지 빌리지센터 광장에서 이색 체험 이벤트와 공연이 진행된다. 빌리지센터 2층 오크뷰의 야외 바비큐 프로모션 ‘그릴 앤 시즐’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봄밤의 낭만을 더해 줄 흥겨운 재즈 공연으로 야외 바비큐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빌리지센터 1층 잔디광장에서는 지역 소상공인들이 직접 만든 수공예품과 수제 먹거리 등이 판매되는 플리마켓이 조성되고 캘리그라피와 캐리커쳐, 타로카드 체험 등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해먹, 캠핑 체어 등이 설치된 피크닉 존도 마련돼 자연 속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한가로운 야외 피크닉의 힐링과 낭만을 만끽할 수 있다.


한편, 5월 5일 어린이 날에는 싱그러운 봄기운이 가득한 오크밸리의 자연을 배경으로 한 오크밸리 사생대회가 개최되며 오크밸리 객실 숙박권 및 바운스 어드벤처 파크 이용권이 상품으로 제공된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