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찬리 분양 진행, 소형 오피스텔 ‘장한평역 퀀텀뷰’ 일상의 품격 높인다
2021.04.29 09:00
수정 : 2021.04.29 09:00기사원문
계약금 정액제로 초기 부담을 줄여 합리적인 내 집 마련과 임대 사업을 동시에 아우를 수 있는 ‘장한평역 퀀텀뷰’의 분양이 절찬리 진행 중이다.
쾌적한 중랑천뷰 및 시원한 천호대로 변의 탁 트인 영구 조망권을 담아낸 장한평역 퀀텀뷰는 전 세대 복층형으로 설계된 소형 오피스텔 전용면적 19㎡ 타입 82실, 30㎡ 타입 17실과 업무시설 및 근린상가의 동시 분양을 진행 중이다.
친환경적인 건설 문화를 선도해온 남명건설㈜과 1978년 창립 이래 지속적인 변화와 혁신을 이끄는 ㈜일원종합건설이 책임 시공하는 장한평역 퀀텀뷰 오피스텔은 서울 성동구 천호대로에 들어설 예정이며 ㈜케이디엘씨엔씨과 무궁화신탁이 시행사와 신탁사를 담당해 신뢰도를 높였다.
서울 중심상권 장한평역 2분 거리 초역세권에 위치하는 퀀텀뷰 오피스텔은 공세권과 학세권을 두루 갖췄을 뿐만 아니라 주택 수 산정에서 제외되는 오피스텔(일부 세대 제외)로 전매도 무제한 가능하다. 지방세법 시행령 제28조에 따르면 시가표준액 1억 이하 오피스텔은 주택 수 미포함이다.
편의성과 선호도 높은 효율적인 1.5룸의 평면을 채택한 가운데 차별화된 수납공간을 구현한 장한평역 퀀텀뷰는 드레스룸(30㎡ 타입)과 시스템 에어컨, 빌트인 드럼세탁기 및 콤비냉장고 등의 공간 활용을 최적화한 빌트인 시스템을 선보이며 앞선 기술의 최첨단 디지털 시스템을 도입해 안심 CCTV와 디지털 도어락, 블루투스 원패스 시스템 등이 제공된다.
엠비언트 라이트 설계로 수려한 외부 경관을 완성했으며 일상의 품격을 높인 장한평역 퀀텀뷰의 실내는 일반 오피스텔과 차별화된 포세린 바닥 마감재(일부 세대 제외)를 사용한 넉넉한 서비스 면적의 복층형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장한평역 퀀텀뷰는 우수한 교통환경과 생활 편의시설은 물론 풍부한 배후수요, 큰 미래가치까지 품은 분양 단지로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이 위치한 가운데 장한평역 초역세권뿐만 아니라 동부간선도로, 외곽순환 등 서울 어디로든 빠르게 이어지는 쾌속 교통망을 완비하고 있으며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대형병원, 자동차복합매매센터, 중랑천 체육공원 등 생활의 편의와 여유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생활 인프라가 이미 구축돼 있다.
단지와 인접한 장한평역 역세권 유동인구를 비롯해 인근 3000여 사업체 직장인 수요, 한양대, 세종대, 건국대의 대학생 수요 등 서울 동부권에서 가장 많은 임대 수요를 확보할 수 있어 공실률을 낮출 수 있다는 안정성도 부각된다.
주변에서 진행 중인 도시재생사업, 자동차 부품상가 현대화, 중랑물재생센터 등 다양한 개발 호재들이 퀀텀뷰의 미래 비전을 밝히고 있는 만큼 향후 지속적인 자산 가치 증대를 기대할 수 있다.
한편 공실에 대한 우려를 최소화할 수 있는 장한평역 퀀텀뷰의 홍보관은 서울 동대문구 천호대로에서 운영 중으로 사전 예약 후 방문해야 한다.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대표전화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