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사송 더샵 데시앙 3차 ‘사이버 모델하우스’ 문 열었다

      2021.05.03 19:47   수정 : 2021.05.03 19:47기사원문
경남 양산시 사송 신도시에서 태영건설과 포스코건설 컨소시엄이 공급하는 '사송 더샵 데시앙 3차'가 지난달 30일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개관하고 분양에 들어갔다.

3일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코로나19의 전국적 재확산으로 거리두기가 필수인 상황에서 이를 준수하는 것은 물론 더 많은 수요자에게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먼저 개관해 사전예약제로 견본주택을 운영한다.

사송 더샵 데시앙 3차의 사이버 모델하우스는 실물 견본주택과 동일한 구조로 구현된 가상현실(VR) 영상을 비롯, 모델하우스에서 관람하는 것과 동일한 수준의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현장 관람시간이 제한되는 것과 달리 타입별 구조, 자재, 단지 특장점 등 단지에 관한 모든 정보를 알차게 제공해 수요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사송 더샵 데시앙 3차를 둘러볼 수 있는 시스템을 갖췄다.

사송 더샵 데시앙 3차의 견본주택은 경남 양산시 물금읍 범어리 2762-10번지 일원에 마련됐다.


사이버 모델하우스 개관과 사전방문 예약 접수를 시작으로 오는 7일부터 사전 예약자에 한해 실물 관람을 진행한다.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공개하는 사송 더샵 데시앙 3차는 사송신도시 B9블록에 들어서며 지하 4층~지상 18층 9개동 총 533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실수요자에게 선호도가 높아 '국민평면'으로 불리는 84㎡ 단일면적 4개 타입으로 구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성공적으로 분양을 마친 사송 더샵 데시앙 1, 2차 단지의 후속단지로 3차 단지까지 총 4329가구의 프리미엄 브랜드도시를 완성할 계획이다.

사송 더샵 데시앙 3차가 들어서는 사송신도시는 완성형 자족신도시답게 다양한 주민편의시설도 함께 조성된다.


최근 행정안전부의 지방재정 중앙투자심사를 통과한 대규모 복합커뮤니티 시설 건축사업이 추진 중이며, 수영장(25m 5레인), 다목적 체육관, 헬스장, 다목적실 등을 갖출 예정이다. 향후 사송신도시 완성 시기에 맞춰 입주민이 시설을 이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사송 더샵 데시앙 3차 분양 관계자는 "1, 2차 단지를 통해 증명된 사송 더샵 데시앙의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마지막 기회로 이미 1, 2차 단지의 프리미엄에 대해 알고 있는 수요자들이 분양 전부터 꾸준하게 문의하고 있다"고 전했다.

roh12340@fnnews.com 노주섭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