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따오, 하이버와 콜라보 맨투맨·양말 출시

      2021.05.04 08:26   수정 : 2021.05.04 08:26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비어케이의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는 남성 쇼핑앱 '하이버'와 협업해 '칭따오X하이버 콜라보 컬렉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의 콘셉트는 홈술족이 집에서 편안하게 맥주를 즐기며 입을 수 있는 일명 '홈술웨어'이자, 집 근처 가까운 곳을 나갈 때 입기 좋은 '원마일 웨어'다.

이번 협업제품은 칭따오의 헤리티지와 패키지 컬러를 접목해 활용도 높은 패션아이템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라거 그린, 위트 크림 등 칭따오의 다섯가지 제품의 상징 컬러를 반팔 맨투맨 셋업과 양말에 적용해 디자인했다.

컬러 매치 뿐 아니라, 반팔 맨투맨에는 칭따오의 설립년도를 상징하는 1903 숫자와 팬더 마스코트를 자연스럽게 녹여 칭따오 헤리티지를 빈티지한 패션감성과 접목했다. 양말은 귀여운 팬더를 포인트로 활용했다.

이번 컬렉션은 반팔 리버시블 맨투맨 셋업 5종, 양말 5종으로 구성됐고, 이날부터 남성 쇼핑앱 '하이버'와 라이프 쇼핑앱 '브랜디'에서 구매 가능하다. 맨투맨 상하의 세트는 4만9900원, 양말은 5컬러 세트로 1만2900원에 판매된다.
콜라보 굿즈 구매 후 홈술 인증샷을 SNS에 올릴 시, 추첨을 통해 하이버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상세 내용은 구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칭따오 관계자는 "앞으로도 칭따오 특유의 펀(FUN)한 감성으로 소비자에게 보다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