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해외선물 ‘캐쉬 리워드·할인 수수료’ 이벤트 실시

      2021.05.04 09:23   수정 : 2021.05.04 09:23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KB증권은 6월 25일까지 약 8주간 해외선물 ‘캐쉬리워드 + 할인 수수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월 진행한 ‘지수·통화 해외선물 거래 이벤트’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기존의 신규고객 할인 수수료 혜택 뿐만 아니라 우수고객에게는 캐쉬 리워드 혜택까지 제공한다.



캐쉬 리워드는 전체 거래 고객 중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 계약수에 따라 캐쉬 리워드를 제공하며, 구간별 계약수는 KB증권 기본 수수료(USD 5.9 당 1계약)를 기준으로 환산 적용된다.

또한, 할인 수수료는 신규 개인고객 및 작년 11월 2일 이후 거래가 없었던 장기 미거래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미국 시카고상품거래소(CME) 주요 마이크로 상품과 일반·미니 해외선물상품에 대한 온라인(HTS, MTS) 수수료 할인 혜택을 이벤트 기간 내에 유선으로 신청한 고객에 한하여 신청일로부터 3개월간 제공하며, 적용되는 할인 수수료는 KB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해외선물옵션 투자는 원금 초과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환율 변동에 따른 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에 유의해야 한다.


KB증권 해외선물옵션 계좌는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마블(M-able)의 계좌개설 메뉴를 통해 비대면으로도 개설 가능하며 이벤트 신청 등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글로벌BK솔루션부로 문의하면 된다.

khj91@fnnews.com 김현정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