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영화 '어른들은 몰라요' 시즌서 공개

      2021.05.04 09:55   수정 : 2021.05.04 09:55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KT는 영화 '어른들은 몰라요'를 온라인동영상(OTT) 서비스 시즌에서 방송한다고 4일 밝혔다.


'어른들은 몰라요'는 지난 4월 15일 개봉 이후 누적관객 3만명을 돌파하며 독립·예술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는 등 많은 관심을 받았다.

'어른들은 몰라요'는 가정과 학교로부터 버림 받은 10대 임산부 세진이 가출 4년 차 동갑 내기 친구 주영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10대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담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영화는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한국영화감독조합의 메가박스상과 KTH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어른들은 몰라요'는 영화의 내용이 다소 자극적이고 시선에 따라 불편할 수 있는 10대 가출 청소년들의 세계와 사회적 이슈를 날 것 그대로 보여줬다는 평을 받고 있다.
아울러 우리 사회의 비정한 일면을 다소 거칠게 축소해 놓은 내용과 탁월한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

'어른들은 몰라요'는 제38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의 신인여우상 등을 수상한 영화인 '박화영'에 이은 영화감독 이환의 두번째 영화다.
이 영화는 '박화영'에 등장했던 배역인 세진의 이야기를 가져와 만든 일종의 외전 형식을 취하고 있다.

영화 '어른들은 몰라요'는 시즌 베이직 월정액 고객이라면 오는 6일부터 시즌 애플리케이션(앱)과 PC 사이트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유현중 KT 모바일미디어사업P-TF장 상무는 "시즌은 큰엄마의 미친봉고 등 오리지널 영화와 함께 드라마와 예능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장르와 내용에 한계를 두지 않고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고객들에게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syj@fnnews.com 서영준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