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지원

      2021.05.06 15:41   수정 : 2021.05.06 15:41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에몬스는 6일 KBS2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제작지원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1일 방송된 ‘오케이 광자매’는 전국 28.1%(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돌파해 지상파는 물론 종합편성, 케이블 등을 아우러 선두를 지키고 있다. 그와 더불어 극중 배경이 되는 세자매의 첫째 이광남(홍은희 분)거실에 가구들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드라마의 제작지원에 나선 에몬스가구는 극중 이광남(홍은희 분)의 거실 공간에 워너비 헤르메스 소파와 루치아노 거실장 그리고 허기진(설정환), 허풍진(주석태 분) 형제의 침실, 거실에 마리안느 침실, 제이드 침실, 워너비 라운지 소파 등 주요공간에 다양한 제품을 협찬했다.

광자매 첫째 딸인 이광남(홍은희 분)의 거실공간에 꾸며진 워너비 헤르메스 소파는 에몬스에서 새롭게 개발한 ‘트윈더’ 가죽을 적용한 컨템포러리 소파다.

‘트윈더’ 가죽은 자연스러운 발색력과 빛을 흡수하는 특성이 있어 고급스러운 무광의 느낌을 표현하며 높은 내구성과 항균성, 생활방수 기능으로 관리가 용이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워너비 헤르메스 소파와 함께 연출된 루치아노 거실장은 에몬스의 스테디셀러로 꾸준히 인기가 많은 거실장이다.
화이트와 그레이 2가지 컬러와 거실장의 높이가 2가지 타입으로 고객들의 사용성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이광남(홍은희 분)의 거실에 워너비 헤르메스 소파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3월 방송 이후 전월(2월) 대비 해당 소파 판매 매출이 약 47.2% 증가했다.


노현관 에몬스가구 홍보실 부장은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드라마 속 공간들과 가구에 대한 궁금증으로 ‘오케이 광자매’에 나온 이광남(홍은희 분) 소파, 거실장 등을 찾는 고객이 많아졌다고‘ 전하며,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오케이 광자매’ 제작지원을 기념하여 협찬제품을 할인하는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kjw@fnnews.com 강재웅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