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닥어패럴, 제주 풍광과 함께한 정해인 여름화보 공개

      2021.05.18 09:11   수정 : 2021.05.18 09:11기사원문

하이라이트브랜즈가 전개하는 코닥어패럴이 배우 정해인과 함께한 2021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2021여름 화보 테마는 'A KODAK MOMENT, 마음이 움직이는 우리의 첫 순간을 찾아서'다.

무심코 스친 평범한 일상, 소리, 풍경 등이 어느 날 문득 새로운 영감의 대상이 될 수 있음을 기억하고 주변을 돌아보자는 주제다.

주변에 귀 기울이는 순간 그 곳이 나만의 힐링 장소가 되고, 바람소리와 맑은 공기가 감도는 숲 속이 대자연 속 도서관이 된다는 스토리를 담은 화보는 '나만의 파인다이닝', '나만의 콘서트 홀', '나만의 숲 속 도서관', '나만의 아지트' 등 총 8개의 챕터로 구성됐다.

화보촬영은 답답한 도심을 벗어나 싱그러운 제주도의 여름풍광을 배경으로 2박 3일간 진행했다. 화보 속 정해인은 때론 진지하게 때론 자유분방하고 해맑은 미소에 컬러와 그래픽으로 포인트를 준 티셔츠, 그린 컬러의 아노락을 입고 일상 속 어디서나 편하게 소화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웨어 룩을 선보였다. 그 외에도 스니커즈와 버킷햇 등 코닥어패럴의 다양한 아이템을 감각적으로 소화하며 멋진 캐주얼, 아웃도어 룩을 완성했다.

출시 이후 5만장 이상 판매기록을 세운 코닥어패럴의 반팔 티셔츠는 이번 시즌 옐로우, 레드 등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특히 정해인이 착용한 옐로우 컬러의 '뷰파인더 컬러라마 반팔티셔츠'는 실제 코닥 필름으로 촬영한 사진을 직접 옷에 프린트한 아트웍이 특징이다.


코닥어패럴과 배우 정해인이 함께한 2021여름 화보는 코닥어패럴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