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부터 발끝까지, 집에서 LED로 온몸 스킨케어

      2021.05.26 18:09   수정 : 2021.05.26 18:09기사원문
신화창조는 26일 고객의 필요를 반영해 안정성과 실용성을 갖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신화창조는 LED를 이용, 집에서 두피부터 발까지 전신케어가 가능한 홈 에스테틱 기기인 '새론퓨어'를 최근 출시했다. 새론퓨어는 한글로 새롭다는 의미인 '새론'과 맑다는 의미의 '퓨어'를 이용한 조어로 피부를 맑게 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새론퓨어는 LED마스크의 효과를 얼굴 피부로 한정하지 않고 과감하게 돔형 구조를 채용해 LED 광원의 효과를 전신으로 확장·적용한 LED 전신 피부관리기다.
이 제품은 전신에 사용이 가능한 실용성은 물론 국가에서 인증한 국가통합인증(KC) 및 전자파 인증을 받아 안정성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신화창조 관계자는 "새론퓨어는 피부 관리에 가장 적합한 파장대역으로 특허 받은 LED 전류 제어 회로기술을 적용했고, 국내 1·2위 마스크 대비 3~10배정도 풍부한 광량을 한국광기술원 시험성적결과 인증받은 기술력을 갖춘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의료용 LED램프와 피부 구석구석으로 빛을 비추는 광각렌즈, LED마스크 후기에 부작용으로 등장하는 저온화상 방지를 위한 에어홀을 부착했다.

vrdw88@fnnews.com 강중모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