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인스퓨어 창문형 에어컨' 출시

      2021.05.27 18:04   수정 : 2021.05.27 18:04기사원문
쿠쿠홈시스가 실외기 없이 창문에 간편하게 설치하는 '인스퓨어 창문형 에어컨(사진)'을 28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앞서 '인스퓨어 에어 서큘레이터'로 냉방 가전 시장에 진출한 쿠쿠홈시스는 이번에 창문형 에어컨까지 품목을 확대해 시장 선점에 드라이브를 걸고 있다. 인스퓨어 창문형 에어컨은 실외기와 실내기가 하나로 합쳐진 일체형 제품으로 기존 에어컨과 달리 창문이 있는 곳 어디나 쉽고 간단하게 셀프 설치가 가능하다.

'자가 증발 시스템'을 적용해 열교환 과정 중 발생한 수분을 팬을 통해 자연스럽게 증발시키기 때문에 번거로운 배수관 설치 및 타공 공사 없이 간편하고 비용 문제도 해소해 경제적이다. 이사 등 거주환경 변화에 대한 부담도 줄였다.


온 종일 장시간 사용하는 냉방 가전 특성을 고려해 초절전형 인버터 컴프레셔로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을 획득, 불필요한 에너지 소비를 줄여 전기료를 절감한다. 최저소음을 구현해 취침 중은 물론 공부 및 사무 업무 등 집중이 필요한 공간에서 사용하기에 부담이 없다.
△냉방 △제습 △송풍 등 무덥고 습한 여름철 쾌적한 실내환경 조성을 위한 다양한 운전모드를 탑재했다.


junjun@fnnews.com 최용준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