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여름학기 시작
2021.05.31 13:44
수정 : 2021.05.31 13:44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글로벌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 및 교구를 개발·유통하는 ㈜짐월드가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여름학기를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여름학기는 5월31일부터 8월 29일까지 약 3개월간 운영된다. 신규 회원 접수는 가까운 짐보리 센터를 방문하거나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학기 중에도 수시 등록이 가능하다.
짐보리 등록 회원에 한해 롯데호텔 서울과의 제휴를 통해 오는 6월30일까지 ‘짐보리 회원 전용 스페셜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번 패키지는 슈페리어 룸 1박과 라세느 2인 조식 혜택과 더불어 롯데 호텔에서 사용 가능한 레스토랑 상품권, 짐보리 비누방울 세트 등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디럭스 룸 1박 예약 시에는 클럽 라운지 2인(동반 어린이 1인 무료입장) 이용이 가능해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제격이다.
짐보리 등록 회원을 대상으로, 싸이큐어 ‘큐어클린 공간살균기’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큐어클린 공간살균기는 HINS 특허 기술을 적용해 8평 내외 공간의 코로나19 포함 각종 바이러스와 유해 세균을 살균하고, 증식 억제시켜 깨끗한 공간 및 환경을 조성해 준다.
신규 회원 중 12개월 이하 아기들을 대상으로 주요 프로그램을 30~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애착의 기적’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대상 프로그램은 베이비(Baby), 크롤러(Crawler), 워커(Walker), 싱어롱 베이비(Singalong Baby), 뮤직1(Music1)으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은 지난 40여년 전 세계 800여개 센터에서 운영되는 프리미엄 통합 놀이 프로그램으로, 플레이·뮤직·아트·맥포머스로 구성됐다. 각 프로그램은 영유아 발달 및 심리, 교육 관련 분야 전문가들에 의해 개발됐다.
junjun@fnnews.com 최용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