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례신도시 상승 훈풍 탈 기회! 주거형 오피스텔 ‘송파위례 아피체’ 분양 나선다
2021.06.04 10:31
수정 : 2021.06.04 10:31기사원문
중대형 주거형 오피스텔 ‘송파위례 아피체’가 위례신도시 내 분양을 예고해 화제다. 송파, 하남, 성남의 3개의 큰 구역으로 나뉘는 위례신도시 안에서도 황금입지로 손꼽히는 송파권에 건립이 예정된 상태로, 입지 프리미엄과 혁신설계 등 다양한 장점을 갖춰 강남 일대로 출퇴근하는 직장인 수요나 신혼부부들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위례신도시는 2기 신도시 가운데 평균매매가 상승률이 최고인 지역이다.
또한, 서울 도심에서는 보기 어려운 풍부한 녹지율도 확보돼 있다. 뿐만 아니라 지역거점으로 자족생활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인프라도 갖춰져 있어 실수요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주거지로 빠르게 떠오르고 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위례신사선 등 복합적인 교통망 개발 호재로 인해 미래가치 프리미엄도 기대할 수 있어 위례신도시의 매서운 상승세는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전망된다.
송파위례 아피체는 지하 5층~지상 15층 44㎡, 57㎡, 59㎡ 3개 타입 총 117실로 선보여 진다. 중대형 주거형 오피스텔로, 주거공간에 혁신설계가 적용돼 직장인이나 신혼부부가 거주하기 최적화된 공간을 제시한다.
3-Bay(59㎡), 2-Room 설계 등 아파트에서 주로 볼 수 있는 최근 주거 트렌드를 반영한 설계가 다양하게 적용돼 기능성과 개방감이 탁월하다. 개별 공간의 독립성도 확보된다. 인테리어 디자인이 실용적이고 풀퍼니시드시스템을 제공해 효율적인 생활도 기대할 수 있다.
입지도 호평 된다. 주변에 인프라가 다양하게 들어선 5호선 거여역 역세권에 자리한 오피스텔이다. 위례신도시 내 자리한 수변공원 등 풍부한 녹지공간과 다양한 인프라를 이용하기가 좋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및 CGV 등이 입점해 있는 대형 쇼핑문화 복합시설인 스타필드시티 위례도 방문이 편리한 거리다. 강남권역에 들어선 롯데월드와 롯데몰, 코엑스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 이용도 수월하다.
도보 통학 거리에 거원초, 거원중이 있고 오는 2022년 개교가 예정된 거암초와 거암중, 덕수고, 하남위례도서관 등 교육시설 다수가 가까이 자리해 자녀가 있는 학부모 수요자들이 거주하기도 좋다. 장지근린공원, 장지천 수변공원, 남한산성 등 녹지공간이 가까이 있어 쾌적한 생활도 기대된다.
서울 도심과 수도권 각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사통팔달 교통망도 확보했다. 위례지구 북측도로와 장지동길(터널 공사 중), 서울외곽순환도로, 서하남IC 진출입로가 근거리에 자리해 다양한 지역에 편리하게 진입할 수 있다.
경전철인 위례신사선(강남구 신사동~위례중앙) 및 위례선 트램도 추진 중으로, 향후 완공 시 강남 일대로 더욱 빠르게 진입할 수 있게 된다. 북위례 개발과 위례신사선, 위례선 트램 등 예정된 개발 호재가 다양해 높은 프리미엄이 기대되는 것도 장점이다.
한편, 송파위례 아피체 홍보관은 사전에 예약 후 방문하면 보다 안전하고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