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례신도시 상승 훈풍 탈 기회! 주거형 오피스텔 ‘송파위례 아피체’ 분양 나선다

      2021.06.04 10:31   수정 : 2021.06.04 10:31기사원문

중대형 주거형 오피스텔 ‘송파위례 아피체’가 위례신도시 내 분양을 예고해 화제다. 송파, 하남, 성남의 3개의 큰 구역으로 나뉘는 위례신도시 안에서도 황금입지로 손꼽히는 송파권에 건립이 예정된 상태로, 입지 프리미엄과 혁신설계 등 다양한 장점을 갖춰 강남 일대로 출퇴근하는 직장인 수요나 신혼부부들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위례신도시는 2기 신도시 가운데 평균매매가 상승률이 최고인 지역이다.

실제 최근 4년간 광교가 44%, 판교가 47% 상승한 것에 비해 위례신도시의 상승률은 61%에 달한다. 위례신도시의 이 같은 상승세는 서울 접근성이 가장 우수하며, 강남에도 가까운 입지적 장점을 갖췄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또한, 서울 도심에서는 보기 어려운 풍부한 녹지율도 확보돼 있다. 뿐만 아니라 지역거점으로 자족생활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인프라도 갖춰져 있어 실수요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주거지로 빠르게 떠오르고 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위례신사선 등 복합적인 교통망 개발 호재로 인해 미래가치 프리미엄도 기대할 수 있어 위례신도시의 매서운 상승세는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전망된다.


송파위례 아피체는 지하 5층~지상 15층 44㎡, 57㎡, 59㎡ 3개 타입 총 117실로 선보여 진다. 중대형 주거형 오피스텔로, 주거공간에 혁신설계가 적용돼 직장인이나 신혼부부가 거주하기 최적화된 공간을 제시한다.

3-Bay(59㎡), 2-Room 설계 등 아파트에서 주로 볼 수 있는 최근 주거 트렌드를 반영한 설계가 다양하게 적용돼 기능성과 개방감이 탁월하다. 개별 공간의 독립성도 확보된다. 인테리어 디자인이 실용적이고 풀퍼니시드시스템을 제공해 효율적인 생활도 기대할 수 있다.

입지도 호평 된다. 주변에 인프라가 다양하게 들어선 5호선 거여역 역세권에 자리한 오피스텔이다. 위례신도시 내 자리한 수변공원 등 풍부한 녹지공간과 다양한 인프라를 이용하기가 좋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및 CGV 등이 입점해 있는 대형 쇼핑문화 복합시설인 스타필드시티 위례도 방문이 편리한 거리다. 강남권역에 들어선 롯데월드와 롯데몰, 코엑스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 이용도 수월하다.

도보 통학 거리에 거원초, 거원중이 있고 오는 2022년 개교가 예정된 거암초와 거암중, 덕수고, 하남위례도서관 등 교육시설 다수가 가까이 자리해 자녀가 있는 학부모 수요자들이 거주하기도 좋다. 장지근린공원, 장지천 수변공원, 남한산성 등 녹지공간이 가까이 있어 쾌적한 생활도 기대된다.

서울 도심과 수도권 각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사통팔달 교통망도 확보했다. 위례지구 북측도로와 장지동길(터널 공사 중), 서울외곽순환도로, 서하남IC 진출입로가 근거리에 자리해 다양한 지역에 편리하게 진입할 수 있다.


경전철인 위례신사선(강남구 신사동~위례중앙) 및 위례선 트램도 추진 중으로, 향후 완공 시 강남 일대로 더욱 빠르게 진입할 수 있게 된다. 북위례 개발과 위례신사선, 위례선 트램 등 예정된 개발 호재가 다양해 높은 프리미엄이 기대되는 것도 장점이다.


한편, 송파위례 아피체 홍보관은 사전에 예약 후 방문하면 보다 안전하고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