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제18회 대한민국창업대상'서 산업부 장관 표창

      2021.06.21 10:05   수정 : 2021.06.21 10:05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베스핀글로벌이 지난 17일 열린 '제18회 대한민국창업대상'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제18회 대한민국창업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대한상공회의소에서 후원하는 창업부문 국내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시상식이다.

베스핀글로벌은 혁신과 열정을 앞세워 국내 창업 시장을 주도하고 창업역량을 발휘해 창출을 일궈내 예비창업자에게 귀감이 된 점을 높이 평가받아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시장을 개척 중인 스타트업과 코로나19 사태로 악화된 경영 환경 속에서도 입점 업체와 함께 성장하고 있는 e커머스·플랫폼 기업들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베스핀글로벌은 멀티 클라우드 자동 관리 OS 옵스나우를 필두로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북미, 중동, 동남아시아 등 국내외 5개국 9개 도시에서 활발히 사업을 펼치고 있다.
글로벌 IT 리서치 기업 가트너로부터 전 세계 10대 클라우드 MSP기업으로 선정되며 세계적으로 전문성을 인정 받았다.


베스핀글로벌 이한주 대표는 "앞으로도 혁신과 도전의 스타트업 DNA를 잃지 않고 국내를 넘어 글로벌에서도 인정 받는 대표 클라우드 기업이 돼 클라우드 산업과 기업의 디지털 전환 활성화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monarch@fnnews.com 김만기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