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2021 상반기 결산 세일 “최대 70% 혜택”

      2021.06.22 14:34   수정 : 2021.06.22 14:34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락앤락이 이달 말까지 인기 제품과 시즌 제품 등으로 구성된 상반기 온오프라인 결산 세일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결산 세일은 연내 상, 하반기 두 차례 실시하는 락앤락의 가장 큰 프로모션이다. 식품보관용기를 비롯해 텀블러, 쿡웨어, 소형가전 등 8백여 가지의 제품을 최대 70% 저렴하게 선보인다.

전국 20여개 직가맹점과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에서 만날 수 있다.

식품보관용기 중 눈여겨볼 만한 제품은 탑클라스다.
에어프라이어, 식기세척기 사용 증가와 함께 특히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내열유리 용기로 이번 행사 기간 20% 할인가에 장만할 수 있다. 1인분씩 소분해 보관한 후 간편하게 한끼 식사를 챙기는 바로한끼 시리즈도 대표 할인 품목 중 하나다. 355ml와 450ml 밥 용기, 이유식 용기 모두 해당된다.

웰빙 음식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간편 도시락 용기, 투고 시리즈도 20% 할인한다. 밥이나 샌드위치 등을 담을 수 있는 런치박스, 원통형으로 상하단을 분리해 음식을 담을 수 있는 투웨이 용기로 구성됐으며 블루와 옐로우의 생동감 넘치는 색상으로 개성을 드러내기에도 좋다.

쿡웨어 카테고리에서도 할인 제품이 다채롭다. 데꼬르 IH 시리즈는 복고풍의 감성으로 20대부터 3040 세대에게 호응을 얻는 디자인 쿡웨어로, 20%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감성적 디자인뿐 아니라 냄비, 프라이팬 등 용도에 따른 최적의 코팅, 높은 열효율, 손잡이 안전 설계 등 편의와 실용성을 더한 제품으로 눈길을 끈다.

최근 야외 활동이 늘어남에 따라 소비자들의 수요를 반영해 각종 텀블러도 프로모션에 구성했다.
실내에서뿐 아니라 캠핑 시 유용한 메트로 머그는 최대 18시간 동안 보냉력이 유지돼 시원한 음료를 찾게 되는 여름철 제격이다. 세일 기간 자사몰에서 2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락앤락 한국영업본부 이경숙 상무는 “락앤락에 보내준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인기 제품과 실용성 높은 품목들로 프로모션을 구성했다”며 “여름맞이 주방 정리에 살림 장만을 염두에 두고 있다면 이번 혜택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junjun@fnnews.com 최용준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