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 마이더스 센트럴타워' 24일 홍보관 오픈

      2021.06.23 13:18   수정 : 2021.06.23 13:18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동진종합건설이 시공하는 대구 수성알파시티 최초 소형 섹션오피스인 '수성 마이더스 센트럴타워'가 오는 24일 분양 홍보관을 오픈하고 분양에 들어간다고 23일 밝혔다.

대구시 수성구 대흥동 871-3번지 일원에 들어서게 되는 '수성 마이더스 센트럴타워' 섹션오피스는 지하3층~지상11층 규모에 오피스 130호실·근린생활시설 14호실, 총144호실로 구성된다.

섹션오피스는 실내의 욕실과 주방 등 업무에 불필요한 시설을 없앤 구조로 설계되고, 예산 및 용도에 따라 다양한 모듈형(부품을 자유롭게 떼었다 붙였다 할 수 있는 형태) 면적구성이 가능해 실사용자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이밖에 업종 제한이 없어 금융기관, 관공서, 대기업 등 다양한 업종의 진입이 가능해, 최근 증가추세를 보이고 있는 1~2인 기업 및 구도심사업가와 스타트업 CEO 등 신생 벤처사업체들의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섹션오피스는 평균 13~16㎡로 예산과 용도에 따라 다양한 면적 구성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고, 보유시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아 수익형 상품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게다가 '수성 마이더스 센트럴타워'는 계약금 10%와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도 제공된다.

분양 관계자는 "고산역과 대공원역을 사이에 둔 더블 역세권으로 3호선 수성알파시티역이 예정돼 있어 메리트가 높다"며 "수성 마이더스 센트럴타워는 편리한 교통과 인프라, 개발호재를 갖춘 입지인 만큼 투자가치도 남다를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수성 마이더스 센트럴타워의 시행은 마이더스엠피, 시공은 동진종합건설, 자금관리는 하나자산신탁(분양관리 및 자금관리신탁)이 맡았다. 마케팅은 분양전문대행사인 금맥산업개발이 진행한다.


분양 홍보관은 대구 수성구 알파시티1로 206(대흥동, 마이더스타운)에 위치해 있으며, 전화로 예약 방문시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hoya0222@fnnews.com 김동호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