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PB 하이메이드 '캠크닉 시리즈' 캠핑용품 출시

      2021.06.28 09:48   수정 : 2021.06.28 09:48기사원문

롯데하이마트가 자체브랜드(PB) 하이메이드 신제품 ‘캠크닉 시리즈’를 정식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PB 하이메이드 ‘캠크닉(캠핑+피크닉) 시리즈’는 최근 차박, 캠핑 등을 취미로 즐기는 ‘캠핑족’을 겨냥한 캠핑용품이다.

‘캠크닉 시리즈’는 PB 하이메이드의 세부 브랜드인 ‘하이메이드 시리즈(SERIES)’ 제품 라인이다.

3콤보 구이바다 가스버너, 원터치 텐트, 접이식 웨건 등 7가지 캠핑용품으로 구성한다. 올리브 그린과 아이보리 색상으로 제품 외관을 통일하고, 제품의 첫 글자를 딴 로고 이미지를 삽입해 디자인적 요소를 강화했다.
이번 ‘캠크닉 시리즈’는 국내 소형가전 전문 제조 업체 ‘가나실업’, ‘비케이더블유(BKW)’와 협업해 개발했다.

하이메이드 ‘캠크닉 시리즈’는 가성비와 편의성을 모두 갖췄다.

3콤보 구이바다 가스버너(HSGG-GN75B)는 본체와 전골팬, 그릴팬, 뚜껑, 멀티트레이와 전용 가방으로 구성됐다.

원터치 텐트(HSOT-GN280G)는 3~4인용이며, 방수매트(HSM-GN155G)는 일반면과 방수면으로 이뤄져 양면 모두 활용할 수 있다. 접이식 웨건(HSW-GN80B)은 캠핑용품을 운반할 수 있는 이동형 수레로, 최대 80Kg까지 물건을 실을 수 있다. 접이식 테이블(HST-GN90G)은 최대 22cm까지 높이 조절이 돼 입식과 좌식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접이식 의자(HSC-GN55B)는 최대 100kg까지 하중을 견딜 수 있으며 전용백을 제공한다. 휴대용 미니랜턴(HSLT-BKW200G)은 보조배터리와 랜턴 기능을 모두 갖춘 투인원 제품이다. 최대 60시간 이용할 수 있으며 1~3단 모드와 비상등 모드, 깜빡이 모드 5가지 랜턴 모드를 지원한다.
미니랜턴은 7월 둘째주에 출시할 예정이다.

롯데하이마트는 중·대형 매장 200여 곳과 온라인쇼핑몰에서 하이메이드 ‘캠크닉 시리즈’를 선보인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7월 9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제품 수에 따라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1만5000점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 이성재 PB개발팀장은 “롯데하이마트 자체브랜드 하이메이드 ‘캠크닉 시리즈’는 가성비와 우수한 디자인 요소를 모두 갖춘 캠핑용품”이라며 “최근 캠핑과 차박을 취미로 즐기는 캠핑족이 늘어남에 따라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트렌드 상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