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 역세권 아파트 ‘GTX 연신내역 북한산 파크뷰’,SBS Biz ‘집 보러 가는 날’ 방영
2021.07.08 13:51
수정 : 2021.07.08 13:51기사원문
‘GTX 연신내역 북한산 파크뷰‘는 서울 은평구 불광동 105-34 일대에 지하 3층 ~ 지상 최고 25층, 11개 동, 940가구 규모의 대단지 아파트로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가 들어설 은평구 일대는 GTX-A 노선이 2018년 말 착공식을 치르면서 신설 예정역 주변 단지들의 몸값이 상승하고 있다. GTX-A 노선 개통 시 지하철 3호선과 6호선의 더블 역세권인 연신내역이 트리플 역세권으로 바뀌기 때문이다. 게다가 신분당선 서북부 연장선 사업에 이어 서부 경전철 사업도 동시에 추진되고 있어 풍부한 교통 호재로 주목받고 있다.
단지는 우수한 교통환경을 갖춰 수요자들의 만족도를 높인다. 먼저 트리플 역세권으로 기대감이 큰 연신내역을 도보로 이동할 수 있다. 지하철 3호선을 이용해 20분대에 광화문, 강남까지 30분대면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향후 GTX가 개통되면 삼성역까지 약 10분대로 편리한 강남 출퇴근이 가능해진다.
특히 출퇴근용 셔틀버스를 운영해 입주민들의 생활 편의성을 극대화할 계획으로 맞벌이 부부를 위한 호텔급 조식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 예정이며, 단지 내에는 특급호텔에 비견되는 커뮤니티센터를 도입해 주거 만족도를 높인다.
아울러 단지 주변에도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자랑한다. 연천초등학교가 단지와 바로 인접해 있으며, 맞은편 불광중학교가 위치한 학세권 아파트다. 또한 걸어서 10분 거리에 은평구립도서관이 위치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백화점과 대형쇼핑몰도 가깝다. 차로 20분대면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고양에 닿는다. NC백화점 불광점, 롯데마트 은평점 등도 인근에 있고, 도보권 내 연서시장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는 북한산과 가까워 쾌적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세계적으로 드문 도심 속 자연공원인 북한산국립공원은 연간 약 800만 명이 찾을 정도로 인기가 높은 명산이다. 단지에서 등산로 입구까지 걸어서 이동 가능하며, 인근에 불광근린공원이 위치해 숲세권을 만끽할 수 있는 정주 여건이 마련됐다.
한편, 주택전시관은 서울 은평구 통일로 인근에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2차 조합원 모집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