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시그니처 리조트 쎄시오’ 반려동물까지 고려한 차별화된 상품성으로 눈길

      2021.07.08 17:19   수정 : 2021.07.08 17:19기사원문
인천 옹진군 영흥면에 있는 영흥도는 장경리해수욕장, 십리포해수욕장, 통일사, 영흥 에너지파크 같은 관광지를 안고있는 서해안 해양 관광의 거점 휴양지다. 서울에서 약 60㎞ 거리에 있어 접근이 쉬운 만큼 수도권에 거주하는 이들을 잠재 고객으로 보유하고 있다. 영동고속도로와 제2외곽순환도로를 통해 수도권 어디서든 진입이 가능한 사통팔달의 쾌속 교통망을 자랑해 많은
관광객을 유치하기에 유리한 입지다.

실제 연간 350만명 이상의 관광객이 방문하고 있다.

이 가운데 리조트형 생활숙박시설 ‘패밀리 시그니처 리조트 쎄시오’가 인천 영흥도의 랜드마크 자리를 노리고 있다.


인천광역시 옹진군 내리 1212-3 일대에 들어서는 ‘패밀리 시그니처 리조트 쎄시오’는 대지면적 9960㎡, 연면적 2만 7899㎡에 7층 규모다. 총 400여 객실과 다양한 부대시설로 조성된다.

객실은 ▲스탠다드룸 A타입(22.48㎡) 300실 ▲스탠다드룸 B타입(23.08㎡) 35실 ▲스탠다드룸 C타입(31.27㎡) 16실 ▲로얄스위트룸 I타입(103.50㎡) 2실 ▲펜트하우스 PENT(45.00㎡) 37실 등으로 나눠 분양하고 있다.

오는 2025년 수도권 제2외곽순환도로 개통과 영종도~영흥도 연륙교 건설 등의 다양한 호재를 앞두고 있어 영흥도의 투자 가치는 더욱 상승할 것으로 기대된다. ‘패밀리 시그니처 리조트 쎄시오’는 경치가 아름다운 영흥도 안에서도 3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최고의 입지를 자랑한다. 모든 객실에서 바다의 일출과 일몰을 감상할 수 있다. 전용 프라이빗 비치가 있어 호젓하고 안전하게 해수욕을 즐길 수 있다.

기존 생활형숙박시설에서 볼 수 없던 인피니티 풀, 컨벤션, 회의실, 대형식당, 남ㆍ여 피트니스센터, 키즈존, 스크린골프장, 게임장, 노래방, 편의점, 빨래방, 커피숍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도 갖춘다. 애견 전용 병원ㆍ호텔ㆍ용품점ㆍ미용시설ㆍ풀장ㆍ비치 등 애견 특화시설도 따로 마련하여 펫팸족(pet과 family합성어)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최근에는 프리미엄 푸드홀 ‘일마레’가 입점을 확정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업종이 입점을 논의 중으로 ‘쎄시오’는 영흥도의 복합문화공간으로 거듭날 준비에 한창이다.

‘패밀리 시그니처 리조트 쎄시오’의 분양과 운영을 맡은 오닉스이엔지의 이상헌 대표는 “영흥도는 서울에서 가까운 휴양지로 이미 많은 잠재 고객을 보유한 만큼 ‘패밀리 시그니처 리조트 쎄시오’는 안정적 수익이 가능한 리조트로 성공적으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세미나도 진행할 예정이다. ‘쎄시오’는 부동산 세미나와 분양 방송을 진행하는 라이브커머스 전문 대행 기업인 빅션라이브에서 주최하는 오프라인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일정은 이달 7월 10일(토), 15일(목), 17일(토), 19일(월) 총 4회로, 선착순으로 신청 받는다. 개최장소는 강남구 강남대로에 위치해 있다.


한편, 패밀리 시그니처 리조트 쎄시오 모델하우스는 서울시 삼성동에 위치해 있으며, 분양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