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의회, 나기호 의원“홍천강 가동보 활용”

      2021.07.16 13:09   수정 : 2021.07.16 13:09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홍천=서정욱 기자】 16일 열린 319회 홍천군의회(의장 공군오) 5차 본회의에서 김재근 의원은 “홍천온천 입구 회전교로 중앙교통섬이 크게 설치되어 교통사고를 빈번히 유발하고 있는 만큼 홍천국토관리사무소와 적극 협의하여 빠른 시일내에 개선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말하였다.


방정기 의원은 “ 2040 홍천 군기본계획과 관련, 기업유치에 필요한 산업용지를 충분히 반영,계획을 수립해 줄 것.”을 당부했다.

정관교 의원은 “국도44호선 홍천 연봉지구 교차로 개선공사는 홍천군 사업이 아닐지라도 관내에서 추진되고 있는 만큼 여름철 폭우로 인한 산사태 등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관심을 기울여줄 것.”을 당부했다.



나기호 의원은 “홍천읍~내면의 농어촌버스의 종점에 대한 재검토를 통해 중간에 버스요금을 추가로 지불하는 불편함을 개선이 필요하다.
”고 말했다.


나기호 의원은 “홍천강 가동보 설치사업과 관련하여 가동보를 이용한 다양한 활용방안을 계획해 달라.”고 하였다.


한편, 이 날은 군정질문 4일차로 도시교통과장, 건설방재과과장, 토지주택과장, 보건소장, 농업기술센터소장, 상하수도사업소장에 대해 군정질문을 실시하였다.

syi23@fnnews.com 서정욱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