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의 와인바’ BTS·블랙핑크·윤여정이 좋아하는 와인은?

      2021.07.30 08:17   수정 : 2021.07.30 08:17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조세호가 국내 톱 셀럽들이 사랑하는 와인을 직접 시음한다.

KBS 예능 유튜브 콘텐츠 ‘조세호의 와인바’ 4회에서는 방탄소년단(BTS) 정국과 진, 블랙핑크 로제와 제니, 배우 윤여정, 정유미, 김희애 등 국내 최정상의 셀럽들이 좋아하는 와인을 조세호가 직접 소개한다.

이날 ‘조세호의 와인바’에서는 ‘셀럽들이 사랑하는 와인’라는 주제로 제일 먼저 세계적인 뮤지션으로 우뚝 선 방탄소년단의 와인 취향이 공개된다.

BTS 정국이 한 인터넷 라이브 방송에서 마셔서 화제가 된 와인과 진이 이연복 셰프에게 선물해서 화제가 된 와인 등이 소개된다.


블랙핑크 로제와 제니가 좋아하는 와인, 영화 ‘미나리’로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에 빛나는 배우 윤여정과 정유미, 김희애와 관련 있는 와인 등 연예계 셀럽들이 좋아하는 와인들도 함께 소개되며 정재계 와인까지 알아보는 시간도 갖는다.

‘조세호의 와인바’ 4회에는 ‘연중 라이브’로 셀럽들의 인터뷰를 담당하고 있는 김승혜가 게스트로 나와 와인 이야기와 함께 셀럽들과 연관된 경험담들을 풀어낸다.
또 김승혜는 ‘조믈리에’ 조세호와 썸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와 솔직한 심정도 밝힌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