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안전한 여름휴가 위한 '언택트 바캉스' 기획전 진행
2021.08.04 09:12
수정 : 2021.08.04 09:12기사원문
홈플러스는 오는 11일까지 전국 매장과 홈플러스 온라인에서 안전하고 슬기로운 여름 휴가를 위한 ‘언택트 바캉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비교적 대면 접촉이 적은 캠핑을 즐기거나 집에서 홈캉스를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관련 용품들을 한데 모아 저렴하게 판매한다.
먼저 마이홈플러스 회원을 대상으로 홈플러스 시그니처 비치우드체어, 홈플러스 시그니처 비치우드 테이블, 홈플러스 시그니처 아이스박스/물통/보냉가방, 코베아 원터치 텐트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여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각종 물놀이 용품도 저렴하게 내놓는다.
행사카드로 결제 시 직수입 미니원형풀장을 30% 할인한 가격에, 직수입 카메라 버블건은 4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직수입 모래놀이 모음전 상품(해적모래놀이보트, 트럭모래놀이 세트 등)은 30% 할인가에, 직수입 라이더/튜브 전품목은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또 물놀이 완구 전품목은 5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상품권 증정 혜택도 마련했다.
또한 코리아보드게임즈 보드게임 60여 종은 20% 할인가에, 홈플러스 시그니처 고중량 면 프리미엄 바스타월은 4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홈플러스 패션 PB 브랜드 ‘F2F’ 여름 신상품 스윔웨어는 1+1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맥주의 풍미를 높여줄 파사바체 이스탄불/크래프트 맥주잔도 준비했다.
행사카드 결제 시 홈플러스 시그니처 쿨플러스(Coolplus) 침구/바디필로우/쿠션류를 최대 30% 할인가에 선보이고, 온가족 이너웨어 기획전 상품은 최대 50% 할인가에 내놓는다. 또 여름 패션잡화(쿨양말/덧신/천연초 모자/펭수 슬리퍼 등)는 1+1에 선보인다.
아울러 전국 32개 홈플러스 매장 내 입점한 모던하우스에서는 오는 17일까지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여름 휴가철을 집에서 보내는 고객들을 위해 각종 생활용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쿨매쉬 슬리퍼’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이창수 홈플러스 트레이딩마케팅총괄이사는 “기록적인 폭염과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심신이 지친 고객들이 집에서 안전하고 슬기롭게 휴가를 보내는 데 있어 홈플러스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