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앤가이드, 신규 통합 모바일 앱 '리타민' 출시

      2021.08.06 14:02   수정 : 2021.08.06 14:02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금융정보업체 에프앤가이드는 증권사 리포트 등 최신 투자정보를 볼 수 있는 ‘리타민(Retamin, Report+Vitamin)’ 앱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리타민은 리포트 조회 서비스인 와이즈리포트와 에프앤리서치를 통합한 모바일 앱이다.

리서치센터에서 발표하는 각종 리서치 자료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으며, 모바일 사용자의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 리포트 원문과 더불어 원문의 내용을 텍스트화해서 제공하고 있다.



리포트 이외에도 기본적인 기업정보와 실시간 공시정보도 제공하며 개인 설정 및 알람 기능을 통해 관심 종목 리포트, 관심 애널리스트 리포트, 그리고 해당 종목의 공시까지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오디오 브리핑'을 통해서는 매일 그날의 핵심 투자 정보를 음성으로 들을 수 있다.
바쁜 일상에서 보고서를 읽어 보기 어려운 사용자가 핵심 투자정보를 손쉽게 접할 수 있다.

유용한 투자 정보는 지인들에게 공유 가능하며, 리포트를 공유 받은 회원은 리타민 앱을 설치하면 하루 한편 무료로 보고서 확인이 가능하다.


김군호 에프앤가이드 대표이사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조건에서 보다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어 이용자들의 사용자 경험이 개선될 전망"이라고 말했다.

sjmary@fnnews.com 서혜진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