덥고 귀찮아도… 피부 속 수분은 가득 채워주세요

      2021.08.12 18:42   수정 : 2021.08.12 18:42기사원문
덥고 습한 날씨 속에 귀찮다고 피부 관리에 소홀해서는 안된다. 더워도 피부 보습은 필수다. 아차 하는 순간 피부 생기와 활력을 잃을 수 있어서다.



LG생활건강의 숨37°은 밤하늘에 반짝이는 별처럼 아름답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올스타 에디션'을 출시했다.

별을 그리는 아티스트 성희승 작가와의 만남으로 특별함을 더한 이번 에디션은 밤하늘의 별처럼 눈부시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한다는 의미가 담겼다. 이번 에디션은 숨을 대표해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필수 안티에이징 제품인 '시크릿 에센스'와 '시크리타 에센스' 2종에 적용했다.

'시크릿 에센스'는 피부의 산소 텐션을 끌어올리고, 매일 맑게 깨어나 생기 넘치는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준다. 빠르고 깊게 스며들어 오랫동안 촉촉하면서도 편안한 피부 느낌으로 감싸준다.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는 황금빛 발효 에너지를 담아 더욱 깊고 우아한 아름다움이 스며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럭셔리 안티 에이징 에센스다. 로마 황실의 비방에서 영감을 얻은 골든 엘릭서TM를 안정적으로 담아내 피부에 깊은 보습과 영양을 전달하며, 속부터 차오르는 탄력과 광채를 선사한다.

아모레퍼시픽의 아이오페는 피부에 강력한 보습과 탄력을 선사하는 '하이드로 콜라겐 소프너'와 '하이드로 콜라겐 에멀전'을 내놨다. 저분자부터 고분자까지 피부 안팎으로 수분을 끌어당기고 유지하는 5가지 히알루론산 복합 시스템인 '5HA 시스템'을 적용했다. 콜라겐도 가수분해를 거쳐 정제한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즉 저분자 마이크로 콜라겐을 사용해 피부 속까지 제품의 유효성분을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수분 공급을 원활하게 해 피부에 생기를 주는 참마뿌리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석류와 석류꽃 추출물을 담아 피부에 탄력과 항산화 효과를 제공한다.

키엘의 신제품 '페룰릭 브루 에센스'는 워터타입의 페이셜 에센스로 항산화 성분인 페룰릭 애시드가 함유됐다.
120시간 정성스럽게 발효한 유채꽃 성분이 피부 속부터 수분과 영양을 채워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 광채를 선사한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