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플랜, 반려견 입맛 사로잡는 '슈레드 라인업' 4종 출시

      2021.08.14 08:00   수정 : 2021.08.14 08:00기사원문

네슬레 퓨리나의 전문점용 슈퍼 프리미엄 브랜드 프로플랜이 쫄깃한 키블로 뛰어난 식감을 자랑하면서도 순살 닭고기로 맛과 영향까지 높인 ‘프로플랜 슈레드 라인업’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반려견의 기호성과 영양을 비롯해 127년이라는 퓨리나의 연구 성과가 투영된 결과물이다. 올해 진행된 세계 최고 권위의 도그쇼 중 하나인 ‘웨스트민스터 켄넬 클럽 도그쇼’에서 대상을 차지한 페키니즈종 ‘와사비(Wasabi)’ 역시 프로플랜 슈레드 라인업을 급여 받은 것으로 소개되는 등 제품의 우수성이 입증되기도 했다.



프로플랜 슈레드 라인업은 순살 닭고기를 다량 함유해 반려견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뿐만 아니라 생 유산균(BC30) 함유로 반려견의 소화와 면역력에도 도움을 준다. 특히 바삭한 알갱이인 크런치 키블에 쫄깃하고 부드러운 슈레드 키블을 더해 다양한 질감으로 반려견에게 먹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인공색소와 향미료를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이다.


프로플랜 슈레드 라인업은 △1세 이하의 강아지용과 △1세 이상의 소형견용 △1세 이상 체중관리용 △7세 이상의 노령견용 등 4종으로 출시돼 함께 생활하는 반려견의 나이와 상황에 맞게 고를 수 있다.

1세 이하의 강아지용 제품인 ‘프로플랜 슈레드 강아지’는 반려견의 성장과 발달을 위한 맞춤 영양식이다. 풍부하게 함유된 DHA와 칼슘은 어린 강아지의 두뇌와 시력발달에 필요한 영양을 공급해 주며 뼈와 치아를 튼튼하게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며 면역력도 강화시켜 준다. 1세 이상의 소형견을 위한 제품인 ‘프로플랜 슈레드 소형견’에는 활동량이 많은 소형견들을 위해 단백질 함량을 높이고 뼈와 치아 건강을 위해 칼슘을 담았다. 또한 한 입 크기의 키블로 입이 작은 소형견도 먹기 쉽게 설계됐다. ‘프로플랜 슈레드 체중관리’는 일반 포뮬러보다 15% 낮은 지방을 함유하고 있는 동시에 오메가 6와 항산화제가 반려견이 체중 감량 시 겪을 수 있는 근육 및 피모의 손상, 면역력 약화 등을 방지해준다.
노령견을 위한 맞춤 영양식인 ‘프로플랜 슈레드 노령견’은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풍부한 글루코사민과 함께 단백질과 지방을 최적화된 비율로 설계해 나이가 많은 반려견의 이상적인 신체 상태를 유지하는데 적합하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플랜 슈레드 라인업은 반려견의 기호와 영양을 모두 고려한 제품”이라며 “순살 닭고기와 쫄깃한 슈레드 키블의 식감은 입맛이 까다로운 반려견들도 충분히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프로플랜 슈레드 라인업은 네슬레 퓨리나의 공식 자사몰 ‘퓨리나 펫케어’를 비롯한 오프라인 펫샵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