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잇츠매직'에서 이연복 쉐프 쿠킹클래스 개최

      2021.08.19 09:34   수정 : 2021.08.19 09:34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SK매직은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에서 이연복 쉐프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쿠킹위드스타'가 열린다고 19일 밝혔다.

잇츠매직은 브랜드의 가치와 요리, 문화 등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유명 스타쉐프와 함께하는 쿠킹위드스타, 마스터 클래스 등 쿠킹 클래스를 비롯해 요리를 주제로 한 쿡톡, 요리가 있는 음악회 등 다양한 문화행사가 매월 정기적으로 열린다.

잇츠매직의 대표 프로그램인 쿠킹위드스타는 유명 스타쉐프를 초청해 각종 레시피와 요리팁 등 음식과 요리를 주제로 대중과 소통하는 쿠킹 클래스다.

지금까지 여경래, 정호영, 송훈, 최현석 쉐프 등 한국을 대표하는 유명 스타쉐프들이 대거 참여했다. 유명 스타쉐프의 요리 시연을 눈앞에서 감상하고, 쉐프가 만든 다채로운 요리도 직접 맛볼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프로그램 중 하나다.


다음달 열리는 클래스에서 이연복 쉐프는 '경장육사'와 춘빙'을 선보인다. 이연복 쉐프는 약 2시간 동안 요리 시연과 함께 음식과 요리를 주제로 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SK매직 관계자는 "잇츠매직은 요리 관련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지역 상생과 지역사회공헌의 일환으로 매월 둔촌고 학생들과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요리와 음식이 주는 행복의 의미를 함께 나누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쿠킹위드스타 참가자 모집 사이트는 매월 20일 오전 10시에 오픈하며, 오는 10월 30일까지 진행되는 '1+1이벤트'로 한명이 예약하면 동반 1인이 클래스에 함께 참여 가능하다.
쿠킹위드스타를 비롯한 운영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