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제2의나라 신규에피소드 '황금수염과 보물섬' 추가

      2021.08.20 11:35   수정 : 2021.08.20 11:35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넷마블이 '제2의 나라'에 신규 에피소드 '황금 수염과 보물섬'을 추가한다고 20일 밝혔다.

신규 에피소드 '황금 수염과 보물섬'은 크라켄의 힘으로 변이된 해적 '황금 수염'을 물리치고 보물섬을 찾는 스토리로,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명성 퀘스트, 1인·5인 던전 등이 제공된다.

이번 에피소드는 다양한 섬들을 탐험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섬에는 전투, 플랫포머(점프를 하며 이동하는 미니게임), 휴양지 등 여러 콘셉트가 존재한다.

또 넷마블은 에피소드에서 스킬 효과가 극대화되는 이마젠 '해적냥(물 속성)', '피요(나무속성)'를 추가하고, 해적 콘셉트의 의상 아이템과 신규 탈 것 '보토'를 선보였다.

새 성장 시스템 '후냐 컴퍼니'는 후냐를 수집해 캐릭터 능력치를 높이는 콘텐츠다. 이번 후냐들은 기존의 하얀색 후냐가 아닌 다양한 색깔과 5가지 속성을 갖고 있어, 수집하는 재미를 제공한다. 총 6개의 후냐를 배치해 캐릭터의 등급, 각성, 잠재능력, 세트 효과 등 다양한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다.


넷마블은 이달 중 왕위 쟁탈전을 업데이트를 한다. 이에 앞서 신규 6성 탈 것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를 9월 15일까지 실시한다.
왕위 쟁탈전은 서버 1위 킹덤(길드)을 결정하는 대규모 전투로, MMORPG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핵심 콘텐츠다.

왕위 쟁탈전에서 1위하면 전용 코스튬과 서버 내 정책을 설정하는 권한을 가진다.
이번 이벤트는 '왕위 쟁탈전'을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접속만 해도 6성 탈 것 '차원 여행자의 사슴'과 함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제2의나라 #황금수염과 보물섬 #왕위쟁탈전

spring@fnnews.com 이보미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