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재건축 재개발 지도’ 등 투자·재테크 관련 도서 신간 인기

      2021.09.02 12:41   수정 : 2021.09.02 12:41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투자·재테크 관련 관심이 지속되며, 관련 도서 신간도 주목받고 있다.

예스24 9월 1주 종합 베스트셀러에는 부동산 최고 전문가 아임해피 정지영 대표의 ‘대한민국 재건축 재개발 지도’가 출간 직후 새롭게 1위를 기록했다.

이어 어른들의 힐링 판타지 시리즈 ‘달러구트 꿈 백화점 2’가 한 계단 하락해 2위, ‘달러구트 꿈 백화점’이 한 계단 하락해 3위에 안착했다.

인기 만화 시리즈 ‘원피스 ONE PIECE 99’가 4위, 거인과 인류의 전쟁을 그린 만화 ‘진격의 거인 34 한정판’이 5위로 출간과 동시에 새롭게 차트에 올랐다.

실전에 강한 가상화폐 단타 투자 노하우를 담은 ‘가상화폐 단타의 정석’이 예약판매와 동시에 13위로 새롭게 올랐고, 부의 흐름을 따라잡기 위한 가장 친절하고 직관적인 안내서 ‘미래의 부’가 열한 계단 하락해 15위를 기록했다.



육아 및 자녀 교육 관련 부모가 참고하기 좋은 지침서 같은 도서도 다수 랭크됐다.
아이와 함께 즐겁게 공부하기 위한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하는 육아 필독 지침서 ‘4~7세 보다 중요한 시기는 없습니다’가 두 계단 하락해 12위에 올랐다.

오은영 박사의 현실 밀착 육아 회화 ‘어떻게 말해줘야 할까’가 한 계단 하락해 16위 기록, 세상의 모든 부모를 위한 심리학 ‘나는 내가 좋은 엄마인 줄 알았습니다’가 tvN 프리미엄 강독쇼 ‘책을 읽어주는 나의 서재’에서 소개된 후 18위로 새롭게 차트에 진입했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한국 전통 스릴러 기담 ‘삼개주막 기담회’가 세 계단 상승해 1위 올랐고, ‘영국의 여자 스티븐 킹’ C. J. 튜더의 공포 스릴러 소설 ‘불타는 소녀들’이 네 계단 상승해 2위를 기록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