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RT협회, 96대 회장에 '랜디 스크리치필드' 선임
2021.09.03 09:36
수정 : 2021.09.03 09:36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MDRT협회는 랜디 스크리치필드(CFP)를 2022년 제96대 MDRT 회장으로 선임했다고 3일 밝혔다.
집행위원회 사무국장에는 캐롤 컹(ChFC)을 선임했다. 내년 MDRT 집행위원회는 금융 재정전문가들에게 성공의 한계를 재정립할 수 있도록 폭넓은 금융서비스를 지원해 발전과 성장으로 탁월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할 예정이다.
37년차 MDRT 회원인 스크리치필드는 23년차 MDRT 회원인 이안 그린 회장의 자리를 이어받아 회장직을 맡게 된다. 20년차 MDRT 회원인 페기 차이(RFP, CCFP)와 22년차 MDRT 회원인 그레고리 개그니(ChFC)는 각각 제1부회장과 제2부회장직을 맡게 된다.
MDRT는 내년 생산성 향상 계획(MDRT Productivity Action Plan)을 확대해 업데이트된 멤버십 요건을 정립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회원들이 글로벌 위기 속에서도 고객의 지속적인 성공을 이끄는데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MDRT는 MDRT 생산성 향상 계획 특별 컨텐츠 출시 및 다양한 플랫폼과 포맷으로 회원들에게 MDRT의 고급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스크리치필드 회장은 "MDRT는 회원들이 생산성 향상 계획을 통해 계속되고 있는 코로나를 극복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고객과 같이 최고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며 "회원들이 MDRT의 방대한 자료를 통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본인의 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스크리치필드 회장은 MDRT에서 COT 3회, TOT 20회를 달성한 바 있다. MDRT 재단의 엑스칼리버 나이트이자 이너 서클 소사이어티 회원이기도 한 스크리치필드 회장은 이사회에서도 활동하고 있다. 그는 MDRT를 위해 6차례 MDRT 관리위원회으로 활동했고 9차례 위원회 회장직을 역임하기도 했다. 스크리치필드 회장은 리더로서 TOT 자문위원회 회장이자 연차총회 프로그램 개발분과위원회 부회장직도 역임하고 있다.
새로 선출된 싱가포르 출신의 컹 사무국장 또한 글로벌 컨퍼런스 프로그램조정위원회(PGA) 분과위원회 부회장, 연차총회 커넥션존 위원회 회장, 2014년도 MDRT 경험회 분과 부회장직 등을 역임하며 오랫동안 MDRT와 MDRT재단 활동에 힘써왔다.
pompom@fnnews.com 정명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