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동반성장지수 '최우수 등급' 획득

      2021.09.16 10:00   수정 : 2021.09.16 10:00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이노션 월드와이드는 동반성장위원회의 2020 동반성장지수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최우수'를 획득했다고 16일 밝혔다.

동반성장위원회는 대·중소기업 간 동반성장 수준을 계량화한 지표로 평가하고 그 결과를 5개 등급으로 발표하고 있다. 이노션은 동반성장지수평가 편입 2년만에 최고 등급을 받았다.

이노션은 광고업계 최초로 파트너사의 외부 신용평가를 전액 지원하며 파트너사의 경영부담 감소와 투명한 거래관계 구축을 위해 노력했다고 전했다.

또 이노션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파트너사를 지원하기 위해 선급금 지급 비율 상향, 마스크 등 방역용품 배부 등 실효성 있는 상생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코로나19로 지친 의료진을 위로하고 국민들의 거리두기 등의 방역대책 참여를 독려하는 '응원 반창고' 캠페인을 진행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코로나19 피해 농민의 쌀을 수매해 서울푸드뱅크를 통해 차상위계층을 지원하는 등 지역사회와의 상생협력 활동을 벌이기도 했다.


이노션 관계자는 "파트너사와의 신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상생협력 프로그램 등이 인정을 받아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등 기업의 사회적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ESG 경영도 더욱 가속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gmin@fnnews.com 조지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