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의료용 인테리어 시장 공략

      2021.09.30 18:45   수정 : 2021.09.30 18:45기사원문

LX하우시스가 내구·위생·화재안전 등 의료시설 맞춤형 제품으로 의료용 인테리어 시장 공략에 나선다.

9월30일 LX하우시스에 따르면 이날부터 내달 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1 국제병원의료산업박람회'에 참가해 다양한 의료시설용 인테리어 자재를 전시했다. 강한 내구성을 갖춘 바닥재, 화재 안전성을 확보한 벽장재, 뛰어난 위생성의 인조대리석 등 의료시설용 제품들이다.



이중 제품의 표면부터 하부까지 동일한 단일층 구조로 돼 있어 내구성이 뛰어나고 항균성능 및 내오염성까지 갖춘 의료시설 전용 바닥재 '프레리'와 '오리진' 시리즈 제품이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또한, '그라시아 텍스' 등 방염성능을 갖춘 벽지와 불이 쉽게 번지지 않고 유해물질 방출량이 적어 한국소방산업기술원(KFI)으로부터 준불연 성능 인정서를 획득한 벽장재 제품 '준불연 시트'도 선보였다.


아울러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구현과 뛰어난 위생성·내구성으로 병원 로비 인포메이션 데스크를 비롯해 진료실·수술실 등 다양한 공간에 적용 가능한 인조대리석 '하이막스'와 엔지니어드스톤 '비아테라'도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의료시설에도 자연 속 힐링공간을 연출하는 휴게 공간 인테리어가 인기를 끌면서 리얼한 원목 소재 질감에 미끄럼방지 기능을 더한 강화목재 '우젠리얼 데크'도 휴게 공간 바닥용 소재로 각광을 받고 있다.

강재웅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