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보양식 '황태백선생'으로 음수량 늘려주세요

      2021.11.06 10:00   수정 : 2021.11.06 10:00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반려인들이라면 반려견 기력회복과 건강에 황태가 좋은 보양식이라는 것을 한번쯤 들어봤을 것이다. 사람에게 산삼이 원기회복 식품이라면 반려동물에게는 황태가 영양식으로 꼽힌다. 황태는 기력회복, 면역강화, 시력향상, 위장건강, 피부미용에 도움을 준다.



반려동물을 위한 원료 100%(첨가물 無) 건강한 먹거리를 제조하고 있는 다담펫푸드는 첫 번째 출시작인 황태백선생을 선보였다.

황태백선생은 사람이 먹을 수 있을 만큼 깨끗하게 손질된 황태를 가마솥에 24시간 정성으로 고은 반려동물 건강음료이다.


업계최초로 황태를 이용한 육수 제조 방법을 특허 출원 했으며 중국산 제품이 아닌 믿을 수 있는 국내생산제품이라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황태는 액상으로 섭취하면 일반적인 트릿으로 먹였을 때보다 흡수율이 높다. 기호성도 좋아 음수량이 부족한 아이들에게 물과 1:1로 섞어서 급여하면 음수량 부족 문제도 해 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이외에도 △사료에 불려서 급여 △더운날엔 아이스크림으로 얼려서 급여 △추운날엔 따뜻하게 데워서 급여 △산책할 때도 간편하게 휴대해 급여할 수 있는 만능 영양 강식이다.

다담펫푸드는 NICE기술평가정보의 기술평가 결과 기술사업역량 및 기술경쟁력이 우수한 기업임을 인증받았다.

또한 KKF(한국애견연맹 훈련사위원회)와 이웅종 둥글개봉사단 등 여러단체 후원을 통해 협찬 및 봉사활동을 다양한 분야의 셀럽들과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며, 앞으로 백선생 시리즈(연어백선생, 오리백선생 등)를 출시할 계획입니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