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10일까지 '언택트 푸드쇼' 개최

      2021.11.08 08:01   수정 : 2021.11.08 08:01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CJ온스타일은 오는 10일까지 '언택트 푸드쇼'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제철 과일부터 김장 재료까지 약 70개 브랜드의 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3만원 이상 구매 시 적립금 10%(최대 3만원)를 지급하고, 카드 즉시할인 5~7% 혜택까지 더해진다.



제철 과일 대표주자로는 햇 부사, 영암 대봉감 등이 있다. 이 외에도 제주 서귀포 노지에서 자란 조생귤, 나주 배, 영암 무화과 등도 판매한다.


국물 요리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CJ제일제당 프리미엄 국물 요리가 있다. 차돌 된장찌개, 갈비탕, 차돌 육개장 등 고객 반응이 좋은 식품이다. 27년 전통의 청담동 고깃집 '새벽집'의 뼈 없는 갈비탕도 판매한다. 한 팩당 700g으로 구성돼 성인 두 명이 함께 먹기에 충분하다. 원기회복을 돕는 하동관 곰탕, 프레시지 나베 등도 구매 가능하다.

CJ온스타일은 해남·영월·괴산 등 주요 배추 산지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절임 배추 1박스 당 배추 8~10통이 들어가 있다.
고춧가루, 젓갈, 깐마늘, 쪽파 등의 상품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이번 '언택트 푸드쇼'에서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을 응원하는 간식 선물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CJ온스타일 배정임 식품사업팀장은 "비대면 쇼핑이 뉴노멀로 자리 잡은 만큼 매월 언택트 푸드쇼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