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평화광장 북카페 “경제특강 듣고 부자되자!”

      2021.11.10 09:07   수정 : 2021.11.10 09:07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의정부=강근주 기자】 경기도가 경기평화광장 북카페의 11월 문화의날 행사로 ‘김유라-윤성애 작가와의 만남’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11월 문화의날 프로그램은 경제활동에 관심이 많은 도민에게 금융경제 관련 저자 강연을 통해 올바른 경제지식과 건전한 소비습관을 유도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먼저 오는 14일 오전 10시에는 <아들 셋 엄마의 돈 되는 독서>, <나는 마트 대신 부동산에 간다> 등 저자를 초청해 ‘김유라 작가와의 만남’을 진행한다.

재테크, 경제에 관심이 많은 일반인을 대상으로 운영되며, ‘경제적 자유와 행복을 얻는 북테크 비밀’에 대해 이야기한다.


오는 24일 오후 4시30분부터 ‘윤성애 작가와의 만남- 어린이 금융경제 놀이터’를 진행할 예정이다. 초등학생 자녀를 둔 가족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어린이 시각에서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저축과 소비관리 중요성을 체험하는 참여형 경제 수업이 될 전망이다.


모든 프로그램은 코로나19 방역상황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차원에서 줌(ZOOM)을 활용,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여 모집은 메일(ggbc@gg.go.kr)로 이뤄지고 있다.
세부사항은 경기평화광장 북카페 누리집(lib.gg.go.kr)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kkjoo0912@fnnews.com 강근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