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꿈 담은 여행 '하나 Original'
2021.11.10 10:34
수정 : 2021.11.10 10:34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하나투어는 고객의 꿈을 담아 특별히 기획한 여행상품 ‘하나 Original’을 선보였다.
‘하나 Original’은 △STAY △JOIN △ECO-FRIENDLY △ADVENTURE △ZEUSWORLD SPECIAL EDITION의 5개 카테고리로 구성됐고 ‘머무는 공간이 특별한 여행’부터 ‘최상의 럭셔리 여행’까지 각 키워드에 맞춰 특별한 일정을 담았다.
하나투어가 지난 1일 TV CF를 통해 선보인 ‘핀란드 오로라 헌팅’, ‘대만 아쿠아리움 숙박’, ‘호주 럭셔리 감성 글램핑’도 실제 하나 Original로 판매 중인 여행상품이다.
‘스페인 일주#지속가능한 여행’은 ‘Eco-Friendly’ 카테고리 상품으로, ‘환경친화적 일상을 실천하는’ 여행이다. 이 상품은 태양광 전력으로 운영되는 친환경 에코리조트에 숙박하고, 탄소 배출 저감을 고려한 교통편을 이용하는 등 스페인 여행과 동시에 환경보호도 실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지역민에 의해 운영되는 현지 시설들을 이용하고 문화 유산 보존에 앞장서는 관광지 위주의 일정 구성으로 ‘상생’과 ‘공정 여행’의 의미까지 되새길 수 있다.
‘호주 시드니 글램핑 컬렉션’은 하나 Original의 ‘Stay’ 카테고리 상품으로, ‘머무는 공간이 특별한’ 여행이다. 이 상품은 호주의 생태 보호지역 저비스베이에 위치한 ‘페이퍼바크 캠프’의 캔버스 사파리 텐트에서 3일간 글램핑 하며 호주 대자연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침 일찍 피톤치드 가득한 맹그로브 숲길을 따라 걷고, 숲속 나무 위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는 등, 진정한 의미에서 ‘힐링’할 수 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